2024,April 19,Friday

하노이 2020년 F1-포뮬러 원 자동차 경기대회 유치

세계 3대 스포츠 이벤트 베트남 상륙, 대회비용 충당 방법은 미지수

월드컵, 올림픽과 더불어 세계 3대 스포 츠 이벤트로 불리는 자동차 경주대회 포 뮬러원(F1)이 2020년 베트남에 상륙한다. 3일 VN익스프레스에 의하면 베트남 정 부 2020년 하노이에서 F1 그랑프리 대회 를 개최하기로 하고 계약서에 서명했다 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 하노이시 인민위원회는 하노 이시가 2020년 4월부터 국제자동차연맹 (FIA) 포뮬러원 세계 챔피언십의 공식 개 최지 지위를 획득했으며 조만간 F1 경기 장(서킷) 건립 및 대회 운영 계획을 공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에 이어 베트남은 동남아시아에서 F1 경기를 주최하는 3번 째 국가로 기록됐다. 이번 F1대회 개최관 련하여 전문가들은 자동차 경주는 베트 남에서 아직 생소한 스포츠이기 때문에 대회비용 충당 방법은 의문이라고 지적 했다.

1 1 / 3 브이엔익스프레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