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4,Wednesday

베스트랜드 – 당 호아이(Dang Hoai) 사장

 

수익형 부동산 출발점은 입지 분석과 경험 많은 에이전시 선택이 중요

베트남 부동산시장에 불고있는 투자열풍은 좀처럼 줄어들지 않고 있다. 대형프로젝트인 빈시티 분양이 조금씩 늦어지고 (12/1일 정식분양), 투팀 지역의 여러 프로젝트의 분양가 고공행진이 일시적으로 중단되어 있지만, 여전히 베트남 부동산 시장은 핫 하다. 외국인이 분양 받을 수 있는 아파트를 30%로 제한하고 있고 건설사가 오직 분양대행업체를 통해서 분양을 하기에, 연중 베트남 부동산 시장의 열기는 식지 않고 있다. 부동산 컨설팅과 개발 분양 등 최일선에서 고군분투, 발로 뛰는 실무형 베스트랜드 CEO 당 호아이(Dang Hoai)사장을 만나 요즘 부각된 부동산 시장에 대한 현답을 들어봤다.

베스트랜드에 대한 소개가 필요합니다.
저희 부동산은 2008년 푸미흥 지역에서 금토컨설팅으로 창업 후, 2015년 베스트랜드라는 이름으로 상호변경하여, 베트남 부동산 시장과 관리 및 사업 컨설팅 등 모든 부분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부동산입니다.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 전문가들이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을 맞이하고 있으며, 한국어, 영어, 일어, 중국어 등의 다국적 언어를 구사하는 팀으로 이루어져 세계적으로 뜨거운 베트남 부동산 시장의 정확한 투자를 위해 세계 각 구의 언어로 쉽게 정보를 이해 할 수 있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희 베스트랜드와 함께 하시면 믿음과 성공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부동산 관련 실제 문의는 어떤건가요?
문의전화가 무척 많은 것은 사실입니다. 최근 몇 년 새 베트남 부동산 시장은 가격이 대폭 올랐음에도 거래가 전혀 수그러들지 않고 있습니다. 이는 전적으로 ‘수익형부동산 투자’라는 희망이 버티고 있기 때문이죠, 현재 호찌민 1군의 웬만한 아파트 한 채 가격은 50억동(100s/m미만)이 넘습니다. 외국인 구매에 30프로는 제한을 두고 있어, 구매를 원하는 외국인과 중국에서 부동산 수익으로 가격 상승을 경험했던 학습효과를 보신 분들이 차세대 부동산 시장인, 베트남으로 가열 진입하여 분양이나 매매물건이 항상 부족한 증상이 일어나고 있는 겁니다. 투자자들은 ‘지금이 좋은 기회’ 라고 생각하고 있는겁니다.

user image

그렇다면 어떤 종류의 부동산을 매입하는 것이 유리할까요.
아파트 시장을 노리셔야 합니다. 현재 호찌민시는 지하철이 건설 중인데, 약 2020년에 완성될 예정입니다, 한국에서 30년전 40년전 지하철이 처음 생겼을 때 아파트가 별로 없었고, 빠른 주택공급을 위해 아파트에 집중 한 것처럼, 베트남도 비슷한 길로 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9군에 건설중인 빈시티(VINCITY)가 곧(12/1일) 있으면 분양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빈홈 건설은 호찌민시 내에 9군 동나이강을 뷰로 베트남 제1시행사인 빈홈 건설이 단일건설사로 112~14=(44000세대)만세대를 100만평이 넘는 부지에 건설을 합니다. 빈홈 건설은 빈시티를 첨단도시, 상업도시, 업무도시, 소비도시 의 성격으로 국제도시에 걸맞는 수준으로 진행할 것으로 예상되며, 아파트의 퀄리티도 현재 호찌민에서 가장 살기 좋다고 평이 나 있는 빈탄군의 빈홈 센트럴파크 수준 및 그 이상으로 진행 할 것으로 예상 됩니다. 분양가격 또한 저렴하여 조망 좋은 3룸이 약 1억원 내외로 책정될 예정이어서 소액투자로 큰 양도차익을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하겠습니다.

수익형 부동산 구입 시 주의할 점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임대보다도 중요한 것은 집을 소유하는 그 자체입니다. 특히 베트남에서 오래 거주 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에게는 저희 베스트랜드는 아파트 구입을 추천 합니다. 왜냐하면 계속 임대를 하시면 장기적으로 들어가는 돈은 임대를 하나, 집을 사나 같아 지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만약 임대를 원하신다면 당장 눈앞의 수익률보다는 지속적인 임대수요가 더 중요합니다. 또한 베트남에서 외국인이 분양 받을 수 있는 아파트를 30%로 제한하고 있고 건설사가 오직 분양대행업체를 통해서 분양을 하기에 좋은 호,실을 받으시려면 대상 분양업체를 찾아 빠른 접수를 하시는 게 훨씬 더 많은 기회를 가지실 수 있는 방법이라 하겠습니다. 참고로 빈홈 건설은 공식적으로 14개의 (f1)분양대행업체를 가지고 있으며, 14개의 업체 중 10개회사는 베트남 현지인을 중심으로 분양을 진행하며 4개 업체는 외국인 위주로 분양을 진행합니다. 그 중 저희 베스트랜드(Best Land)는 빈홈 건설의 공식 제1 정식 분양대행업체 (F1) 이며, 외국인을 중심으로 손님군을 이루고 있는 업체입니다. 빈시티는 1룸~3룸, 빌라,상가 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아파트 중 외국인은 2룸 ,3룸만 핑크북이 발행됩니다.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신짜오 독자여러분께 하고 싶은 말씀이 있으신지?
저희 베스트랜드는 외국인 분양 1위 회사이자, 약속하면 그대로 실천하는 회사입니다. 특히 한국고객분들이 많기에 올해 2018년부터 한국분 중 오랜기간 같이 일하신 분들을 임원으로 영입했습니다. 아울러 베스트랜드가 분양한 프로젝트 마다 관리 사무실, 및 지사 두고 있으며, 저희 회사는 한국고객을 최우선으로 관리하기에 이번에 서울 대치동에 지사를 설치해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부동산 투자의 성공은, 탄탄한 국가, 믿음직한 시공사, 훌륭한 위치에서 나온다고 보고 있습니다, 저희 베스트랜드랜드의 강점은 믿을 수 있는 시공사인 베트남 최대 민간회사인 빈홈사를 전문으로 분양 및 임대를 같이 하고 있으며. 외국인 분양 1위를 기록하고 있고, 분양 및 임대, 그리고 부동산 관리까지 회사에서 같이 하고 있습니다, 특히 저희 베스트랜드를 통하여 부동산 자산 관리도 맡기시면, 가구 설치 및 관리부터 시작하여, 수익금 관리까지 모든 분야를 고객분들을 위하여 책임져 드립니다. 특히 저희는 고객분들을 기다리지 않습니다, 여러분들게 직접 다가가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베트남은 작기 때문에 저희는 한국이건, 홍콩이건, 싱가포르건 베트남 부동산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을 직접 찾아가고자 합니다.
또한 저희 베스트랜드는 작은 규모의 분양만이 아닌, 2개동 이상의 대규모 도매도 책임져 드리고, 이 분야에서 경험이 많습니다. 저희 베스트랜드는 단 한 명의 손님이라도 귀하게 여기고, 항상 주도면밀한 관심으로 고객 관리에 힘쓸 것을 약속드립니다.

 

 


베스트랜드
A. So 14, Lau 9, Parkson Paragon, 03 Nguyen Luong Bang, Q.7
T. 0903 012 002 (한국인) / 0902 812 460 (한국어, 베트남어, 영어)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