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March 22,Friday

학교 발전기금 마련을 위한 바자회 성황리에 마쳐

보다 나은 교육 환경을 마련하기 위한 풍성한 나눔의 행사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 초‧중등 학부모회는 지난 12월 1일(토), 학교 도담관 1층에서 학교 발전기금 마련을 위한 바자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바자회에는 많은 단체와 개인이 물품이나 기부금 형태의 후원을 하였으며(아래 기부내역 참조), 학부모들은 기부 물품을 판매하거나, 각종 먹거리를 직접 조리하여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형태로 봉사 활동을 벌였다. 이번 바자회 수익 총 374,000,000동 전액을 우리 아이들이 좋은 환경에서 교육활동을 하고, 어려운 가정형편에 있는 학생들에게 학업을 계속 할 수 있도록 학교 시설 지원 및 저소득층 학생 학비지원 위한 발전기금으로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에 기탁하였다. 아울러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이사회(이사장 황건일) 및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호광수) 등이 이번 바자회 취지에 동참하고자 학교시설 개선을 위하여 총 244,900,000동을 학교발전기금으로 학교에 직접 기탁하였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