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April 24,Wednesday

2018년 월드옥타 호치민지회 송년의 밤 및 지회장 이·취임식

김진섭 지회장 “함께하는 옥타” “신나는 옥타 호치민지회”를 만들어 갈것을 약속

사단법인 세계한인무역협회(월드옥타) 호치민지회는 지난 12월 14일 롯데 레전드 호텔에서 2018년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하였다. 특별히 이번 송년회는 2년 임기의 지회장 이.취임식을 겸한 행사로, 월드옥타 호치민지회원 약 60여명과 총영사관, KOTRA, 코참, 호투협 등 기관단체 외빈을 초대하여 다사다난했던 2018 한 해를 마무리 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되었다.
호치민지회 제 5기를 이끌어갈 김 진섭 지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함께하는 옥타” “신나는 옥타 호치민지회”를 만들어 갈것을 약속하며 회원들이 다같이 참여하는 재미있고 신나는 월드옥타 호치민지회로 거듭나자고 강조했다. 취임사 말미에는 함께일할 5기 집행부 임원진을 소개하고, 2019년도에 계획하고 있는 호치민지회 일정과 행사를 소개하며 마무리했다.
1부 이.취임식이 끝나고 이어진 2부에는 컬트삼총사로 유명한 연예인 정 성환 대표(SBT 글로벌)가 진행을 맡아 내외빈 모두가 즐길수 있는 게임과 콘테스트로 웃음이 끊어지지 않는 유쾌한 진행으로 행사를 더욱 빛나게 했다.
앞으로도 월드옥타 호치민지회가 베트남 호치민 한인사회에서 더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기를 기대해 본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