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4,Wednesday

재미로 보는 2019 신년운세

2018년에도 이제야 적응이 되었나 싶더니, 어느새 2019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9년은 60년만에 돌아온 ‘황금돼지의 해’, 기해년(己亥年)이라고 합니다.
복스러운 돼지에다가 황금이라니!
왠지 마음까지 풍요로워지는 기해년은 육십간지의 36번째 해이며, 더불어 음토인 기토와 음수인 해수로 이루어진 해이기도 합니다.

 

쥐띠 ★★★★

이번 한 해는 그 동안 앓고 있던 고민이나 문제가 해결되기도 하고 새로운 고민이나 문제로 인해 마음이 편치 못하고 혼란스러운 해가 되겠습니다. 이 같은 고민의 원인이 모두 인간관계에서 비롯되는 것이니 주위사람들과의 관계에 좀 더 신중을 기하시기 바랍니다. 형제, 자매나 친한 친구와는 정이 쌓이고 신뢰가 깊어지니 고민거리나 문제해결을 위해 혼자서 전전긍긍하지 마시고 함께 나눈다면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겠습니다.

user image

1996년생 현재 해야 할 일 중 무엇이 가장 중요한 일인지 생각하고 그 일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학업이든 취업이든 후반기로 갈수록 좋은 흐름으로 갈 것입니다. 상반기는 본업에 충실하세요

1984년생 하고 있는 일에 성과가 잘 나지않는다고 중도에 포기하지 마세요. 하반기로 갈수록 기쁜 소식이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이성을 조심하고, 지금 하는 일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1972년생 하는 일에 권태감이 생기거나 새로운 분야에 관심을 갖게 되는 한 해입니다. 이성간에도 삼각관계의 위험이 따르거나 예기치 못한 이별이 생길 수 있으니 늘 언행을 조심해야 합니다.

1960년생 작게라도 실수나 실패가 있을 수 있으나, 하반기에 가서 모든 것이 해결됩니다. 새로운 사업이나, 투자 등은 조심하세요. 이성간에는 상대에게 맞추려고 노력해야 됩니다.

 

소띠 ★★★★★

노력 없이는 아무것도 얻는 것이 없으니 몸을 열심히 움직여야 하는 해입니다. 결실이 바로 눈 앞에 보이지 않는다고 노력을 포기한다면 끝없는 게으름의 늪으로 빠져 결국엔 후회만 남게 되겠지요. 또한 소비가 늘어나는 시기이므로 음주나 과도한 쇼핑등 지출을 줄이고 타인과는 비밀을 만들지 말고 항상 신중하게 행동해야 가정에 큰 경사가 생깁니다.

1985년생 본업에 집중하세요. 회사이든 집안이든 자신의 책임을 다하고 자신에게 부족한 점을 파악해야 합니다. 이성문제로 본업에 집중하기 힘들 수 있지만. 극복하면 좋은 일이 생깁니다.

1973년생 기분 좋은 소식이 들려오고 작게라도 이익을 얻게 될 한 해입니다. 단 즉흥적인 투자나 사업의 시도 등은 잠시 관망하세요. 새로운 이성으로 고생할 수 있으니 행동을 조심하세요

1961년생 자리 변동이나 새로운 사업의 시작 등은 무리입니다. 내 것을 지켜나가는데 의미를 두셔야 합니다. 이성간에도 상대의 장점만을 보도록 노력하고 유흥은 멀리해야 낭비를 막을 수 있습니다.

1949년생 가족 간에 비밀이 없어야 하며 돈을 한 곳에 집중적으로 모아나가야 합니다. 투자나 개업 등은 손실이 따를 수 있으니 각별히 유념해야 합니다. 사소한 시빗거리를 조심하세요

 

호랑이띠 ★★★★★

운이 내 편이 되는 해이니 자신을 믿고 뜻을 펼치면 좋은 결과를 이룰 수 있을 것이며 좋은 기회를 얻기도 하고 자신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계기가 되겠습니다. 돈의 씀씀이를 줄이고 가계부를 다시 재정비해야 합니다. 지출이 수입보다 많아지는 관계로 머리가 복잡해집니다. 가족 내에 경사가 생기지만, 이 또한 지출을 부르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유념해야 합니다.

1986년생 맡은 업무나 본업에 대한 집중력과 의욕이 떨어지거나, 가까운 주변 사람들 과의 갈등으로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의지를 갖고 노력하면 하반기에는 고생한 보람을 느낄 일이 생깁니다.

1974년생 나의 능력을 키우고 직장생활에서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는데 힘써야 할 때입니다. 새로운 투자나 개발 등은 잠시 뒤로 미루고 능력을 키우는 것에 집중하세요. 솔로인 경우에는 새로운 만남이 일어날 수 있겠습니다.

1962년생 어렵게 취직을 하거나 타인의 도움을 받을 운이 따릅니다. 인간관계의 소중함을 미리 깨닫고 진정성 있게 행동해야 합니다. 또한 이성으로 인해 구설이나 많은 지출이 생길 수 있습니다.

1950년생 새로운 사업에 관심이 생기거나, 현재 하는 일에 고민이 많은 시기입니다. 돈이 흩어질 수 있으니 철저하게 관리해야 합니다. 또한 건강관리에 힘써야 합니다.

 

토끼띠 ★★★★★

좋은 운이 들어와 풍요로움을 줄 것입니다. 부지런하고 행동이 빠르고 날쌔니 자신의 목표를 향해 열심히 노력한다면 사회의 기반을 잘 잡을 수 있습니다. 또한 초심을 잃지 않고 전념하여 바깥일을 한다면 손대는 일마다 순조롭게 해결되니 마음이 넉넉하고 재물도 들어오는 해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혼자서 해결하지 못할 고민은 윗사람의 조언에서 답을 구할 수 있을 것이며 힘들거나 부족하더라도 뜻을 펼치면 도와주는 사람이 있을 것입니다.

1987년생 그동안 열심히 노력했다면, 새로운 일에 도전하거나, 승진 또는 인연의 만남 등 기쁜 일이 있습니다. 단, 무분별한 유흥이나 무리한 재테크로 인해 나의 본 업에 큰 피해가 갈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1975년생 내 실력을 자랑하지 말고, 내 것을 조용히 지켜 나가야 합니다. 무엇이든 차곡차곡 쌓아 둔다는 마음으로 살아가야 운이 풀립니다. 성실한 가운데 얻는 큰 즐거움이 따르게 될 한 해입니다.

1963년생 어려운 관문을 통과하듯이 성취하는 기쁨이 따릅니다. 그러나 가정 내 고민이 있으니, 항상 가족 돌보기를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됩니다. 이성 간에 다툼이 크게 있을까 걱정입니다.

1951년생 주변인의 조언으로 투자를 하거나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지 말아야 합니다. 잠시 때를 기다리면서 나의 것을 지켜 나가는데 주력해야 되는 한 해입니다.

1939년생 기쁨과 슬픔이 함께 따르는 시기입니다. 나 자신을 낮추고 가족 돌보기에 힘써야 합니다. 특히 가까운 가족 간에 다툼을 조심하세요.

 

용띠 ★★★★

이상이 높아 한가지 일에 몰두하기 보다는 여러가지 일을 경험해 보고 싶어 합니다. 정상적으로 모든 일이 진행되고, 큰 이익과 성취감을 맛보는 최상의 시기입니다. 많이 여행하고 즐거운 일들이 펼쳐지면서 나의 능력을 인정받으니 부지런히 움직여야 합니다. 실력이 있고 지식을 활용하는 응용력이 뛰어나 재물이 따르지만 경제 개념이 없다 보니 과소비로 이어져 자신도 모르게 주머니가 텅 빌 수 있습니다.

1988년생 원하는 데로 일이 풀려나가고, 매사 기쁜 소식이 가득합니다. 기발한 아이디어와 뛰어난 순발력이 발휘되어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그것이 한 단계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가는 좋은 디딤돌이 되는 한 해입니다.

1976년생 특별한 찬스와 행운이 따르고 금전적 포트폴리오를 구상하며 스스로 지혜로워집니다. 투자나 재테크 등으로 이익이 생기고 스스로 신중하게 일을 처리하니 손실이 없습니다.

1964년생 최상의 행운과 보람을 느끼게 해주는 시기입니다. 노력에 대한 정당한 대가와 대우를 받게 되고 애정과 일, 학업 등 원하는 결실을 맺게 되는 중요한 순간들이 찾아올 거예요.

1952년생 타인의 협조가 따르고 여건이 안정적으로 변모하는 시기이므로, 철저한 점검과 준비 아래 움직이면 새로운 사업도 성공하게 됩니다. 가정 내에도 경사가 따르고 있습니다.

 

뱀띠 ★★★★★

올해는 자신의 기운이 더욱 강해지는 때로 자신의 생각을 사람들에게 강요할 수 있겠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사람들에게 설득이나 회유가 아닌 강요를 하니 사람들과의 갈등이 심화되고 분쟁을 피할 수가 없겠습니다. 한번 껄끄러워지면 안 되는 중요한 기관이나 거래처까지도 위험하니 특별히 더 조심하셔야 되겠습니다. 자신이 아무리 옳아도 올해는 손해를 본다는 생각으로 양보하고 화합하려 자신을 내려놓아야 되겠습니다.

1989년생 좋은 운이 함께해서 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습니다. 취업이나 이직, 시험 등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되니 조급해하지 마세요.

1977년생 자기 본위 적인 고집을 버리고 타인과 소통하며 사회 활동을 펼쳐 나가야 하는 한 해입니다. 특히 중요한 사안은 주변에 알리고, 가족이나 현명한 친구의 조력을 빌려보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1965년생 성공과 명예가 따르는 한 해입니다. 자만심을 조심하고, 철저한 준비와 조사 아래 투자를 실행해야 합니다. 이성 간에 큰 다툼이나 이별이 생길 수 있으므로 지혜로 사랑을 다스리세요.

1953년생 노력해온 일에서 성과가 나타나는 한 해입니다. 성실하게 살아온 만큼 대가를 얻게 되며, 애정적인 측면이 밝게 비추고 있습니다. 새로운 일의 시작이나 투자 등에서도 얻는 즐거움이 따릅니다.

1941년생 나에게 도움을 줄 만한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알게 되고, 분주하며 성공적인 날들을 보낼 한 해입니다. 자신에게 이익과 명예의 따를 수 있도록, 더욱 지혜롭게 움직여야 합니다.

 

말띠 ★★★★★

올해는 전반적으로 행복하고 얻고자 하는 바를 완전하게는 아니더라도 어느 정도 얻을 수 있는 한 해가 되겠습니다. 변화를 모색해야 도움이 되는 때이니 기존의 방식과 가치관, 행동습관 등을 살펴보고 긍정적인 쪽으로 바꿔 나가려 노력해보시기 바랍니다. 몸과 마음을 하나로 모으면 바꿔나갈 수 있겠습니다. 여성의 경우 좋은 배우자감을 만나겠습니다.

1990년생 중도에 포기하지 않는다면 어렵게라도 내가 바라는 목적을 달성하게 됩니다. 조급해하거나 스트레스를 받지 말고, 지금 하는 일을 계속 정진해 나가세요.

1978년생 투자나 재테크 등으로 이익이 생기며, 서두르지 않는다면 손실도 없는 경제적으로 좋은 한 해가 되겠습니다. 단, 사행 오락은 삼가해야 합니다. 이성운도 좋아서 자신이 원하는 이상형과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1966년생 변화나 이직 등은 급히 서두르지 말고 주변의 조언을 경청해야 합니다. 금전적인 이익은 상반기보다는 하반기가 더 좋은 운세입니다.

1954년생 잠시 하는 일에 방해를 받거나 정체되는 일이 있더라도 끝까지 도전해야 하는 끈기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결실을 맺는 순간이 반드시 찾아옵니다.

 

양띠 ★★★★

올해는 성실하게 차곡차곡 쌓아 갈 수 있는 때이니 과욕을 부리지 말고 차근차근 나아가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재물도 가득 모을 수 있을 것이며, 승진도 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횡재나 투자, 도박과는 전혀 연관이 없는 해이니 절대 해서는 안됨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가정생활에 소홀하거나 이성 간에 오해가 생길 수 있으니 배려심을 잃지 말아야 합니다.

1991년생 주변의 부러움을 살 정도로 일이 잘 풀립니다. 큰 상을 받거나 합격, 취직 등의 기쁨이 따릅니다. 모처럼 인생의 최고로 멋진 한 해가 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1979년생 주변의 마찰만 조심한다면 원하는 것을 모두 얻을 수 있습니다. 능력자가 되어 타인을 지휘하거나, 투자나 사업 등으로 큰돈을 버는 시기입니다.

1967년생 중도에 막히는 일이 없으니 스트레스도 사라지겠습니다. 나를 돕는 사람들이 줄을 서 있으며 명예와 능력이 향상되는 매우 좋은 한 해입니다.

1955년생 모든 문제점이 사라지고 원하는 것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금전이든 애정이든 자신이 원하는 대로 일이 성사되니 자신감도 상승하겠습니다.

 

원숭이띠 ★★★★

올해는 한 가지 일에 몰두하거나 움추려 드는 때가 되겠습니다. 한 가지 일에 몰두하고 자신의 세계를 구축한다면 큰 성과를 낼 수도 있겠지만 마음에 우울함이 깃들기 시작하면 은둔해버릴 수도 있겠습니다. 합작 투자나 동업은 이익이 별로 없으니 단독으로 움직이는 것이 좋으며, 분쟁이나 스트레스로 인한 병을 조심해야 합니다.

1992년생 상반기 초반에는 곤란하거나 자신감을 잃을 수 있지만, 마음의 여유를 갖고 부모님이나 선배들의 조언에 경청하는 게 내게 유리합니다.

1980년생 이기적으로 행동하면 친구나 애인으로부터 이별이 따르는 시기입니다. 간혹 동업자와 트러블이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는 일은 끝까지 매듭을 지어 스스로 처리해야 합니다.

1968년생 어려운 문제는 늘 가족과 상의하는 것이 실수를 막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삼각관계의 위험에 빠질 수 있으니 스스로 처신을 바로 해야만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1956년생 타인과의 분쟁이나 구설을 조심해야 합니다. 올해는 나 혼자 홀로서기를 해야 할 운세입니다.

 

닭띠 ★★★★★

올해는 자신의 자리를 확고히 지킨다면 안정적이고 성공적인 한 해로 만들 수 있겠습니다. 본래 왕성한 활동은 안정된 기반 위에서 가능한 법이니 자리를 털고 나와 독립하려 하지 말고 자리를 지키시기 바랍니다. 또한 올해는 여러 가지 일에 관심을 쏟지 말고 한 가지 일에 몰두하시기 바랍니다. 그것이 자신의 그릇과 능력을 더욱 키우는 지름길이 될 것입니다.

1993년생 변화를 시도하기보다는 현재의 상황과 본업에 집중해야 합니다. 나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겨야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한 해입니다.

1981년생 계획을 신중하게 세워서 실수를 만들지 말아야 하는 한 해입니다. 나를 부추기는 친구들과의 유흥을 자제해야 막대한 지출을 막을 수 있습니다.

1969년생 어렵게 만들어 놓은 나의 작품이나 노력을 타인에게 빼앗길 수 있으니, 내 것을 지켜 나가는데 주력해야 합니다. 멋진 이상형의 이성을 만납니다.

1957년생 새로운 일의 시작은 많은 시간과 많은 지출이 예상되는 때입니다. 멀리 출장을 가거나 이사 등은 오히려 기쁜 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1945년생 평화로운 가정이 나의 이기심과 즉흥적인 투자 등으로 불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나의 것을 지켜 나가는데 주력해야 합니다.

 

개띠 ★★★★

올해는 자신의 생각과 판단은 도움보다 해가 될 가능성이 많겠으니 주변의 상황을 잘 살피고 사람들의 조언을 귀 담아 들어야 그나마 평탄한 한 해를 보낼 수 있겠습니다. 또한 사람들과 다툼이나 경쟁은 도움이 되지 못하니 화합할 수 있도록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영향력 있는 친구와의 만남이나, 직장 내의 비즈니스를 소홀히 하지 말아야 합니다. 이성 간에는 기쁜 소식이 들려옵니다.

1994년생 심사숙고해서 스스로 원하는 방향을 인지하고, 계획적으로 움직이면 문제가 없습니다. 목표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니, 바라던 목적을 달성하게 됩니다. 축하 받을 일이 생기는 한 해입니다. 전반적으로 좋은 한 해가 될 운세입니다.

1982년생 돈을 굴리는 기술을 터득하게 되고 본 업에 충실하면서 자신의 위치를 지켜 나가야 하는 한 해입니다. 노력하는 자세로 목표한 바를 달성하게 됩니다.

1970년생 지혜를 발휘하고 노력에 상응하는 댓가를 얻게 되며, 주변에 도움을 주는 의로운 사람이 나타납니다. 재테크나 사업, 그리고 직장 내 승진 등 본인이 원하는 소망이 쉽게 이루어지는 한 해입니다.

1958년생 숙련된 경험과 지혜를 발휘해서 자신의 주변을 돌보고 이익도 만들 수 있는 운세입니다. 하지만 시작은 좋고 끝이 미비하니 적당한 선에서 마무리해야 손해를 줄 일수 있습니다.

 

돼지띠 ★★★★★

올해는 횡재와 관련이 많은 해입니다. 하지만 꼭 행복하다고 단정할 수만은 없으니 김칫국부터 마시지 마시기 바랍니다. 하시는 일에 변화가 생기고 어려움을 만날 수 있겠으니 늘 점검하고 또 점검해야 되겠습니다.그리고 헛된 재물을 많이 써야 되니 재물이 들어온다 하더라도 남을 것이 없으니 마음을 비우시기 바랍니다. 특히 남자는 여자를 멀리하고 여자는 재물에 욕심부리지 말아야 되겠습니다.

1983년생 돈과 명예 그리고 성공은 모두 나의 것입니다. 그러나 결혼은 다소 정체되거나 내 짝인 아닌 연분을 만날 수 있으니 급히 서두르지 말아야 합니다.

1971년생 회사에서 승진이나 사업의 비약적인 발전, 그리고 성취되는 기쁨이 따르겠습니다. 이성 운이 매우 좋아 미혼자는 멋진 데이트를 진행하며 혼담이 오고 가고 기혼자는 경사가 생기네요.

1959년생 목표를 성취하는 기쁨이 따르고, 사회적으로 입지를 확고히 하는 계기가 마련됩니다. 가정에 경사가 따르고 배우자 와도 애정이 돈독하고, 신용과 믿음으로 사랑을 이끌어 나갈 수 있습니다.

1947년생 부귀가 찾아오고 가정이 화목하며 영화로움이 도래하는 행복한 시기입니다. 지위가 높아지고 경제적으로 자유로워지며, 스스로 보람과 안정감을 느끼는 한 해가 되겠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