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ne 21,Monday

FLC 그룹, 하노이에 100,000석 경기장 구상

총, 1천핵타 복합 스포츠 컴플렉스

FLC그룹은 최근 하노이 당국에 수십억불 규모의 스포츠, 관광, 놀이 단지를 건설하는 메가 프로젝트를 제출했다. FLC의 레탄빈(Le Tanh Vinh) 부사장에 따르면, 이는 10만 석 규모의 경기장을 중심으로 하는 스포츠 단지로,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현대적인 시설을 갖춤으로써 각종 국제 경기를 연중 개최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FLC 그룹측 설명에 의하면 이 복합단지의 총규모는 1천 핵타이며, 예상비용은 첫단계로 10억 7천만불이 투입되고, 장소는Dong Anh, Me Linh 또는 Soc Son 지역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이곳에는 국제수준의 골프 코스, 포뮬러 경주트랙, 5성 호텔과 리조트, 국제 컨퍼런스 센터, 엔터테인먼트 센터, 상업 및 금융센터, 고급 리조트, 어린이를 위한 국제 섬머캠프장, 경마 코스, 동물원, 테마공원, 중앙광장 등을 복합적 시설이 갖추어 지며 경기장은 주변 환경 및 노이바이 국제공항과 잘 연결되도록 계획될 예정이다.
FLC 그룹은 부동산, 농업, 항공, 수출 등 광범위한 영역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는 베트남 최대기업 중 하나로, 베트남의 다섯 번째 항공사로 뱀부 에어웨이를 이번 주 초 선보인 바 있다.

1/22 베트남 뉴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