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March 29,Friday

신한은행 10군지점 이전 개점, 호찌민 10군에서 새로운 출발

신한베트남은행은 지난 2월 20일, 딴다지점을 10군으로 이전 개점하였다고 밝혔다. 새로 이전한 딴다지점은 지점명을 10군(District 10)으로 변경하여 2월 18일부터 영업을 개시했으며, 접근성이 용이한 Ba Thang Hai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많은 한국인들의 은행업무 편의성이 증대될 것으로 보인다.
10군지점은 2009년 6월 ANZ베트남은행의 지점으로 개점하였으며, 2017년 12월 신한베트남은행이 ANZ베트남은행의 리테일 부문을 인수함에 따라, 신한베트남은행으로 영업을 새로 시작하게 되었다.
10군 지점장인 Nguyen Thi Dieu Hien은 “기존 5군에 위치하였던 지점을 성공적으로 10군으로 이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새로운 10군지점의 위치는 기존 지역보다 교통이 편리하고 접근성이 좋아 고객들이 쉽게 찾아 올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신한베트남은행이 베트남 은행업계에서 가장 가치있는 브랜드를 가진 은행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고객들에게 수준 높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 고 다짐했다.
신한은행 10군지점 주소는 500 Ba Thang Hai, Phuong 14, Quan 10, Ho Chi Minh, Vietnam 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