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6,Friday

[PEOPLE] JK 부동산 응우옌 쯩 광(Nguyen Trung Quang)대표

호치민 7군 요지 5성급 럭셔리 대규모 아파트 단지

선샤인 시티 사이공(SUNSHINE CITY SAIGON) 

한국인 단독분양사 JK REAL EASTE 응우옌 쯩 광(Nguyen Trung Quang)대표

JK REAL ESTATE는 2008년 창립하여 지난 10여년 동안 다양한 비즈니스 파트너로 컨설팅, 회사 설립, 공장, 오피스텔, 아파트 분양 등, 한국분들의 베트남 진출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 구축하고 있는 중견 부동산 회사이다. 호찌민 대형 건설사들의 큰 프로젝트 분양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오고있는 JK사의 응우옌 쯩 광(Nguyen Trung Quang) 대표를 만나, 현재 호찌민에 가장 뜨겁게 떠오르고 있는 프러젝트인 대규모 럭셔리 아파트 단지인 선샤인시티 한국인 단독 분양사로 선정된 배경과 아파트 분양, 전매, 입주에서 임대관리까지 모든 분야를 책임지는 JK사의 리얼 베트남 부동산 시장을 들어본다.

 

user image

안녕하세요 광대표님! JK REAL EASTE의 장점에 대해서 한 말씀해 주시지요.
저희 부동산은 특정 주택 상품에 치중하지 않고 실제로 많은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특히 대기업 개발사 상품들에 대한 장,단점을 과장/축소 없이 있는 사실 그대로를 보여드려 고객분께서 한정된 투자금액에서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최선의 선택을 하실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호찌민 부동산 관련 정보들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하여 고객분들이 쉽고 정확하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자료나 정보수집에 있어서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교민분들께 가장 최근의 핫 한 부동산 정보인 선샤인 시티에 대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선샤인 시티(Sunshine City)는 하노이에서 명성 있는 중견기업입니다. 하노이에서 큰 성공을 거둔 선샤인 그룹은, 건설분야 1위인 빈그룹과 달리, 위치 보다는 임대수익이 높은 지역을 중심으로 아파트를 건설하고 있습니다. 션샤인 그룹에서 야심 차게 시행하는 남부 프로젝트는 호찌민7군에 위치한 대단지 럭셔리 아파트로 선샤인그룹 Sunshine Group 의 호찌민 진출 첫 번째 프로젝트입니다.총면적 99.175M2 총 3.748세대 이르는 대단지이며, 총 아파트 9개동, 3748세대, 이 중1484세대는 오피스텔, 2264세대로 7군내에서 최대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1월 13일 1차 오픈 때, 1동 450세대 분양이 시작했는데, 당일 날 바로 분양이 완료되는 등, 초기부터 많은 관심이 모여졌습니다. 다가오는 4월 초부터 3개 동인
7,8,9동 분양이 시작될 예정이며. 이때 외국인에게 가능한 분량은 660세대입니다. 이 단지에는 편의점 및 상업시설 3개 층, 헬리콥터장, 스카이라운지, 인피니티 풀, 4계절 수영장, 상업시설, 바, 학교, 넓은 녹지에 분수대 및 동상 등 40여 가지의 편의시설이 있습니다. 꽃과 나무가 조성된 자연 친화적인 정원들이 독특한 공간을 만들 것입니다.

하노이 선샤인시티 분양 성공에 이어, 호찌민도 같은 결과를 이룰 것이라 생각하십니까?
럭셔리 대규모 아파트인 선시티사이공은 션샤인 그룹만의 홈 디지털시스템과 안면인식 기술은 최첨단 고급아파트를 지향하며, 2~4베드룸 다양한 타입의 내부 설계와 주변시세 대비 저렴한 공급 분양가는 최고 투자지역으로 주목 받 고 습니다. 투티엠지역과 7군지역은 빈홈 그룹에서 건설중인 다리가 완공되면 두지역은 불과 15분거리로 단축됨과 동시에 7군 한인촌과 2군의 뉴 한인촌이 하나로 연결되는 듯한 효과를 거둘 것으로 보입니다. 최첨단 디지털 시스템으로 무장한 선샤인시티는 지구상 최고급 아파트를 꿈꾸고 있습니다. 아마도 하노이의 성공을 바탕으로 7군에 떠오르는 5성급 럭셔리 아파트로 호찌민 부동산 시장에 가장 핫한 이슈로 떠오르게 될 것 입니다.

 

왜 선샤인시티입니까?
편리한 교통 연결과 매우 유리한 위치에 자리 잡고 있으며, 홍강 남부에 건설되어 편리함과 함께 활기 넘치는 곳입니다. 한국분들은 부동산 투자시에, 가장 먼저 고려하는 위치와, 학군, 럭셔리 인테리어, 교통편을 중시하는데 이번 선샤인시티는 그러한 부분에서 한국인 취향과 가장 최적화되어있습니다.
특히 푸미흥 지역의 타 아파트와 달리 대리석 같은 고급 내부 마감재를 사용하여 호찌민의 5성급 아파트로 투자가치가 매우 높으며 주거 시, 생활 만족도 또한 높은 편입니다. 아울러 선샤인 씨티가 위치 할 지역은 냐베 지역을 포함하는 7군 라인의 중심으로서 푸미흥과, 냐베에서의 상승효과를 노릴 수 있는 금싸라기 지역입니다.
또한 한국인만 10만명 이상 거주하는 푸미흥이 인접해 있어 한국인 수요만으로도 임대수익이 가능하고 향후 물가상승과 더불어 부동산 가격 역시 가파른 상승기류에 동반하고 있어 아파트 시세 차익외에도 높은 임대수익으로 1석2조의 투자수익이 가능하게 되어집니다.

 


션샤인시티사이공 분양문의

[ CONG TY TNHH BAT DONG SAN JK ]
투어 서비스 09-15시 무료 / Pick up 서비스 / 선샤인씨티 모델하우스 투어 서비스
선샤인 씨티 모델하우스 한국인 직원 상시 거주
093 878 7111 / whitetiger.nova@gmail.com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