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19,Friday

하노이 부동산 정보- 부동산 업계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른 선샤인 그룹

 

 

본 코너는 우리 교민들이 지대한 관심을 갖고 있는 베트남의 부동산 시장의 정보를 제공함으로 베트남 부동산 시장의 이해를 돕고, 부동산 투자에 도움이 되고자 마련된 코너이다.

현재 베트남의 전체 부동산 사업 부문 1위 부동산 그룹은 빈그룹(VIN GROUP) 이지만, 최근 선샤인 그룹(SUNSHINE GROUP)이 무섭게 떠오르며, 베트남 부동산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주목을 받고 있다. 오늘은 그 선샤인 그룹이 진행하는 프로젝트를 살펴보고 그 중에서 우리가 관심을 가질 만한 특정 프로젝트 하나를 소개하고자 한다.
선샤인 그룹은 최고의 부촌인 시푸차(CIPUTRA) 단지의 명성을 더욱 높여줄 프로젝트를 줄줄이 진행하면서 기본적으로 서호와 홍강을 접한 고급 단지인 시푸차 단지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키고 있다.
시푸차 단지 안에는 선샤인 리버사이드 (900세대 분양완료) ,선샤인 시티(1800여세대 ,외국인분양완료 임박)를 성공적으로 분양하고 있고, 이어서 선샤인 크리스탈 리버아파트(675세대 최고급 빌라식 아파트), 선샤인 골든리버아파트, ,선샤인 원더빌라, 선샤인 국제학교 그리고 하노이의 랜드마크 88층 엠퍼러 타워까지 계속해서 굵직한 프로젝트를 진행. 추진 중에 있다.
이 선샤인이 진행하는 프로젝트는 시푸차 단지만이 아니다. 선샤인 그룹은 하노이의 새로운 경제및 행정의 중심지인, 16번지 팜흥대로 옆 교통요지에 선샤인센터를 건설중에 있다.

user image

팜흥대로의 선샤인센터(SUNSHINE CENTER)
선샤인 센터 전체 조감도 및 프로젝트 개요

선샤인센터는 현재 경남 랜드마크를 인해 하노이의 새로운 경제 중심지와 교통의 요충지로 등장한 팜흥대로에 지하 4층 지상 36층으로 구성된 2개의 동으로 건설되는 주상복합 건물이다.
선샤인센터 빌딩은 유럽 뉴질랜드의 성 모양을 모태로 하여 하노이의 트럼프타워 (TRUMP TOWER) 로 디자인 되었다. 또한 그리스의 신들을 모티브로 삼아 럭셔리한 건축술과 도금술, 대리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수영장 도서관 어린이 놀이터 등의 편의시설이 5성급 호텔 수준의 최상급 시설을 자랑하고 있다.
DOLCE & GABBANA , GUCCI, CASSINA, COLOMBO STILE, B&B ITALIA, BOTTEGA 등 3000m2 면적에 세계 최고의 브랜드 쇼핑매장을 만들 뿐 아니라 외제차 쇼룸 보석 및 다이어몬드 매장 등과 주민 편의를 위해 선샤인 마트도 들어올 예정이다.

하노이의 상업 교육중심지구에 위치한 선샤인 센터는 동남쪽과 남향은 빈홈스카이레이크 호수가 보이는 호수View 동향은 하노이 시티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 할 수 있는 시티 View로 경남랜드마크, 미딩송다와 5분거리 하노이 국제학교와는 10분거리 노이바이 국제공항까지 약30분정도 소요되며 앞으로 하노이 전철 더블역세권(인도차이나 플라자 사거리) 3호선역과 8호선역에서 400m 거리에 위치하여 투자가치가 높을 것으로 전문가들이 입을 모은다. 2019년 하반기 입주 예정인 선샤인센터는,고품격의 품질과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매력적인 가격으로 분양되고 있다. 위치 및 품질 대비 가성비 최고의 선샤인센터는 2년간 임대수익 16% 보장서비스 정책을 내놓고 있다. 하노이에서 거주 공간을 마련하시길 원하시는 분이나 또는 아파트 투자를 생각하고 있는 분들 역시, 하노이의 새로운 경제 중심지이자 교통의 요충지에 세워져 세간의 관심이 모아지는 선샤인센터를 주목할 만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