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ly 25,Sunday

한화생명 베트남법인 JA Korea와 연합 봉사활동

2

한화생명 베트남법인과 JA Korea은 지난 1월21일 연합해서 떵푸 지역 밥퍼 나눔터에서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한국 자원봉사 우수 대학생
30명과 한화생명 베트남 법인(법인장 백종국) 직원 16명이 공동으로 120인분의 음식을 준비하여 장애우 및 극빈자들에게 제공했다.

또한 봉사단원들은 이와 별도로 120세트의 과자선물을 준비하여 가난한 어린아이들에게 나눠주고, 라면 120상자를 준비하여 참석자들에게 선물했다. 당일 참석한 우수자원봉사 대학생들은 “한국을 넘어 베트남까지 이같은 선행을 함께 할 수 있어 너무나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이어 한화생명측은 “이번 봉사 활동은 ‘베트남 국민들의 꿈과 미래를 설계한다’는 한화생명 베트남의 비젼을 실천하는 일환으로, 참석한 베트남현지법인 직원들이 직접 음식을 만들어 가난한 베트남 이웃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이들과 깊은 나눔의 정을 실천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한화생명 베트남법인은 매월 이같은 크고 작은 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올해도 사랑의 집과 학교 짓기, 건강보험증 교부 등의 큰 봉사활동을 계획 중에 있다.

문의 093 358 0933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