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17,Wednesday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원 IMBA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대학의 MBA
IMBA는 2003년 교육부로부터 최초로 설립 허가를 받은 온라인 MBA 프로그램으로 온라인으로 경영학석사 정규학위과정이 수여되는 국내에서 보기 힘든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IMBA는 시간과 지리적 여건으로 인해 정기 출석을 통한 학위 취득이 힘든 직장인 또는 사업가가 자신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인터넷으로 수업을 듣고 ‘경영학 석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또한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 전임교수들에 의해 체계적으로 설계된 교육 과정으로 유사기관과는 차별화된 질 높은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IMBA는 한국과 해외에서 많은 수의 학생들이 함께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유명하다. 한국에서는 한달 2~3번 토요일 오프라인 수업과 주 1~2회 담당 교수와의 실시간 화상 Q&A를 통해 온라인을 보완하는 보강수업을 실시하고 있으나 해외에서는 온라인과 화상 Q&A를 중심으로 수업이 진행된다. 공통적으로 튜터 제도를 도입해 학업 진행을 지원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외의 경우 중간고사는 중국 현지에서, 국내는 한국 성균관대학교에서 진행을 하고, 기말고사는 어느 곳에 있더라도 입국을 해서 진행을 해야 한다.
경영학 핵심 및 심화 지식을 효과적으로 습득할 수 있도록 각 과목에 맞게 설계된 IMBA 콘텐츠는 동영상 강의, 방대한 강의 자료, 토론방 등 다양한 학습공간을 제공하여 지식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켜주며 삼성전자 등 국내 대기업 및 공기업, 금융기관 등 여러 기업의 임직원으로 구성된 원우와의 교류를 통해 또 다른 경영학적 경험과 네트워크를 얻게 된다. 또한 2007학년도부터 매년 2억원의 장학금을 지급하여 평균 30%의 학생들이 장학금 혜택을 받고 있다. 다양한 네트워크 또한 IMBA의 특징으로 골프회, 성록회, 야구회 등의 동아리와 금융관계자들의 모임인 회계금융연구회, 제약업계 사람들의 모임인 제약바이오 연구회, 그리고 지역연구회 등 다채로운 연구회가 전문성 강화를 위해 매주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세계 11개국 원우들과 함께 합니다.
5월 8일 베트남 호치민에서 설명회 개최
현재 해외에서 중국 베트남, 일본, 말레이시아 등 세계 10개 지역에서 학생들이 함께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2019년 2학기 모집을 위해 5월 8일 베트남 호치민에서 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호치민에 거주하는 주재원, 동포를 대상으로 하며 해외 지원자에게는 오프라인 수업 대신 학기당 1회 교수님의 현지 특강 및 중간고사도 현지 진행되는 특전이 주어진다(재학 인원에 따라 변동 가능). 호치민에서는 5월 8일 목요일 오후 19시 롯데레전드 호텔 2층 Topaz Room에서 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경영대학원 IMBA

user image

2019학년도 후기 신입생 모집

원서접수는 4월 29일부터 5월 27일까지 한달 간 진행된다. 설명회 참가를 위해 반드시 IMBA 사이트에서 사전신청을 해야하고 희망자에 한해서 당일 면접이 가능하다.

Website : www.imba.ac.kr l Tel : +82-2-760-0851~2
E-mail : imba@skku.edu l kakao : sioban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