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3,Tuesday

K-BIZ 하노이 연합회-중부대학교-금산군 MOU체결

실질적 협력관계 구축

4월 3일 베트남 하노이 코트라 대회의실 에서 중부대학교와 K-BIZ하노이 연합회(회장 김선권) MOU를 체결했다. 이날 체결식은 K-biz하노이 연합회 김선권 회장이 업무 차 한국에 있는 관계로, 이현서 수석회장이 대리인 자격으로 K-biz를 대표했다. 금산군 군수 및 관련 공무원들이 참석했으며, 중부대학교 산업협력단장 등이 참석했다. K-BIZ는 이날 MOU를 통하여 중부대학교와 실질적 협력관계를 구축하게 되었다.
주요 협력내용은 중부대학교가 금산군과 협력제작한 인삼제품 하노이 론칭K-Biz는 시장개척에 적극 협력 등이다.
이번 MOU에 관하여 K-BIZ관계자는 “인삼을 중심으로 하는 금산군의 베트남 진출의 교두보를 KBIZ가 도움을 주며 중부대학교와의 상호 상생의 기반을 함께 도모해 가는 과정을 향후 준비하도록 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라고 이날 행사의 의의를 설명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