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March 28,Thursday

하노이한국국제학교, Trung Vuong 중학교와 MOA 체결

 

실질적 협력관계 구축

하노이한국국제학교(KISH)는 호안끼엠에 위치한 Trung Voung Lower Secondary School와 4월 10일 양 교의 상호발전과 협력관계를 증진시키기 위한 MOA (Memorandum of Agreement· 업무협약서)를 체결했다. 이날 체결식에는 최광익 교장과 Trần Thị Thanh Thảo 교장 등이 참석했다.
하노이한국국제학교 교장과 교사 5명은 Trung Vuong 중학교를 방문하여 외국어교사 및 과학교사들과 서로 학교를 소개하고 교육 비전을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Trung Vuong 중학교는 1917년에 개교하여 100년이 넘는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는 전통있는 학교로 2500여명의 학생이 재학 중이며 과학 및 수학 분야에서 특히 우수한 성적을 내고 있다. 하노이한국국제학교와 Trung Vuong 중학교는 학생 및 교사 교류활동을 다양하게 진행하기로 하였으며, 특히 이날 함께한 과학교사들 간에 학술교류 및 과학교수활동 공유에 대한 활발한 논의가 있었다. Trung Vuong 중학교가 현재 공사를 진행 중인 과학실험실 개설에 하노이한국국제학교 교사들이 자문을 제공하기로 했으며, 하노이한국국제학교에서 열리는 ‘과학경진의 날’ 행사 (5월 14일)에 Trung Vuong 중학교의 학생들과 교사들을 초청하기로 했다. 또한 5월 중 교사 배드민턴, 학생 축구, 농구 친선대회를 시작으로 활발한 스포츠 교류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하노이한국국제학교는 Trung Voung 중학교 이외에도 1월에 MOA를 체결한 하노이외대부속고등학교와 다양한 교류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며, 4월 중 Nguyen Binh Khiem 고등학교와 MOA를 체결할 예정이다.

user imag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