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5,Thursday

호치민 한인여성회 – 5월 8일 어버이날 행사

호치민 한인여성회가 노인회 회원 50여명을 모시고 부모님꼐 감사하는 자리 마련

호치민 한인여성회는 지난 5월 8일 떤번군 소재 한솔 식당에서 호치민에 거주하는 한인 원로 50여명을 초청, 점심 식사를 대접하며 어버이날 기념 축하행사를 가졌다.
당일 구삼봉 노인회 부회장과 이 순흥 고문등 노인회 회원 50여 분이 참석한 자리에서 김현화 여성회 회장은 “어르신들을 모시고 식사를 대접하게 돼 매우 기쁘고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소망합니다.”고 말했다. 이에 구삼봉 노인회 부회장은 답사를 통해 “오늘 여성회 회원님들이 타국 베트남에서까지 이런 자리를 마련해 노인들을 기억하고 배려해주니 감사하다”고 말했다. 식사와 더불어 호찌민 한인 여성회 김현화 회장 외 여성회원들의 ‘어머니의 마음’ 합창공연도 함께 진행되어 참석자들의 박수갈채를 받았으며 여성회원 및 노인회원분들의 노래자랑 등 여흥의 시간도 함께했다.
• 문의 회장 김현화 093-811-5507

 

 

user imag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