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0,Saturday

환율의 모든 것

가파르게 오르는 원·달러 환율, 주요 환율 결정 요소 10가지 그리고 환율 전망

지금은 미디어 매체들이 다양화되면서 텔레비전을 보는 시간이 많이 줄었지만 어느 나라를 막론하고 최고의 오락거리 중의 하나가 TV시청이었다. 네이버 지식 검색창을 빌리면, 최초의 실용적인 텔레비전을 만든 사람은 스코틀랜드의 존 로지 베이드로 1923년 주사선이 8개인 텔레비전 특허를 얻었고, 1926년 송수신기를 선보였으며, 사상 처음으로 영국 BBC에 사용되었다. 미국에서는 1927년 벨이 전화선을 이용하여 워싱턴에서 뉴욕으로 미국 최초의 텔레비전 방송을 하였다. 1928년 베이드는 단파를 이용하여 런던에서 뉴욕으로 첫 대서양 횡단 방송을 성공시켰다. 프랑스에서는 1935년 에펠탑, 미국에서는 1936년 RCA가 뉴욕의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에 송신소를 설치하였다. 1953년 미국에서 컬러TV가 보급되기 시작하였다. 우리나라는 1956년에 미국 RCA사가 출자하여 설립한 HLKZ-TV방송사가 최초로 흑백 텔레비전 방송을 시작하였으며, 1966년 금성사(현재의 LG전자)에서 최초로 국산 텔레비전을 선보였다. 그리고 1980년부터 KBS와 MBC에서 컬러TV 방송을 시작하였다.

 

user imag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