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September 16,Monday

Cornerstone 어학원

융합영어교육학원 Steamology와 여름학기부터 공동교육프로그램 진행

코너스톤은 2013년 푸미흥에서 첫 문을 연이래, 베트남에서 처음으로 Old SAT 1600점에 근접하는 성적을 쟁취한 첫 학원으로써, 세계적 대학을 가고 싶은 학생 및 교육적으로 높은 성과를 이루고 싶은 부모들에게 매우 인기가 높은 학원이다. 코너스톤은 이러한 성공에 더불어 2014년에는 국제학교가 밀집한 2군 안푸지역에도 진출하여 입시 명가로의 명성이 단단해지는 계기가 되었다.
이제 7년차 된 코너스톤이 서울위례신도시, 분당 이매촌에서 명성있는 학원인 Steamology와 손을 잡고 이번 6월부터 기존에 접근하지 못한 초등 STEAM교육 분야를 접목한다. Steamology는 무엇이며? STEAM 교육은 무엇인가? 그리고 코너스톤의 명성은 어떻게 이어가고 있으며, 코너스톤이라는 이름의 의미는 무엇일까? 여러 궁금증을 가지고 코너스톤 원장, Thomas Kang을 만났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