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19,Friday

2019년 호치민 한베가족협회 제6차 정기총회 개최

지난 5월 31일 호치민 시내 식당에서 호치민 한베가족협회 제6차 정기총회를 개최하였다. 호치민 한베가족협회는 올해로 설립 6년째를 맞이하였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회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지난 6년동안 협회를 맡아온 심상원 회장은 인사말에서 이번 2019년을 끝으로 회장직을 물러날 뜻을 밝히면서 지난 과거 많은 것을 이루지는 못했지만, 새로운 시도와 경험을 바탕으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한베가족의 회원들 서로가 공유하고 화합하고 도움을 주는 모습이 바로 한베가족협회 단체의 역할이라고 강조하였다.
특히 이곳 호치민에는 점점 젊은 한베가족이 늘어나는 추세에 본 협회가 새로운 이 한베가족을 포용하고 어울리면서 자연스럽게 협회의 일원이 되어 행복한 가정이 될 수 있도록 나아가자고 하였다. 유정동 사무국장의 2018년도 활동 및 결산보고를 마치고 이어진 식사시간에는 회원들간의 많은 대화의 시간을 가졌으며, 특히 2019년 송년의 밤 행사에 대하여 재외동포재단에서 지원금을 지원하기로 결정되어 본 협회의 위상이 높아졌으며, 시행 되는 사업 및 행사에 대한 책임감과 단체의 단합된 모습을 보여주기로 협의하고 정기총회를 마쳤다.
• 문의 : 한베가족협회 사무국
Yoojd1323@gmail.com, (090-639-1323)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