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5,Thursday

신한베트남은행의 지역사회 공헌 활동, “제 6회 Shinhan Bike Run”

신한베트남은행은 매년 남부와 북부지역의 어려운 환경의 학생을 대상으로 자전거를 기부하는 CSR 활동을 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4월 20일에 열린 남부의 껀저(Can Gio)지역에 이어 6월 22일에는 북부의 타이응웬(Thai Nguyen)에서 신동민 은행장을 비롯한 임직원 100여명이 참여하여 “Shinhan Bike Run” 행사를 개최하였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베트남 금융 당국 직원들도 함께 참여하여 베트남-한국 양국 공동의 사회공헌활동 행사로 진행되었다.
“Shinhan Bike Run”은 직원들이 직접 타고 온 자전거를 환경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전달하는 신한베트남은행만의 독창적인 CSR 활동으로 이번이 제 6회 대회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총 85명의 불우한 학생들에게 새 자전거를 전달하였다.
신한베트남은행의 임직원들은 아침 일찍 모여 11km를 달려 학생들이 기다리고 있는 Pho Yen Town에 모여 직접 타고 온 자전거를 어린 학생들에게 전달하였고, 새 자전거를 받게 된 어린 학생들은 기쁨을 감추지 못하였다.
신동민 은행장은 “신한 바이크런 행사는, 직원들이 숲길을 달리며 사무실에서의 스트레스도 잠시 잊고, 서로간의 동료애를 체험할 수 있으며, 직접 나눔의 실천을 통해 스스로 성장하는 기회도 얻을 수 있는 신한베트남은행만의 독창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고 소개하면서, “신한베트남은행은 바이크런 행사 뿐 아니라,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고자 전 임직원이 노력하고 있다”고 활동 소감을 전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