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7,Saturday

맛찬들 왕소금구이

남녀노소 국민 누구나 좋아하는 요리가 삼겹살이다. 두툼한 지방과 근육이 적당히 어우러져 있는 데다 다른 부위에 비해 지방 함량이 많아 고소하다. 이러한 삼겹살이 최근 다양해지고 있다. 삼겹살이라는 부위는 동일하지만 이를 숙성시켜 더 부드러운 식감을 내거나, 반대로 기존 유통 시스템에서 탈피해 도축 후, 4일 이내의 신선한 삼겹살을 판매하는 초신선까지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하지만 베트남에는 숙성육이 대세다. 여러가지 환경이나, 유통으로 인해 숙성육이 훨씬 맛있기 때문이다. 또한 베트남에는 숙성육으로 이미 맛집으로 통하는 고기집이 있다. 바로 오늘 다녀오고자 하는 맛찬들 왕소금구이점이다. 맛찬들은 숙성육 삼겹살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10년 이상의 호텔 근무 및 S기업 조리 실장 경험과 수십곳의 식당 컨설팅 경험, 육류 가공 기술, 대구 도축장 축산류 매매 참관인, 한식, 양식, 중식, 제빵면허까지 소지한, 오너 세프인 이동관 대표 가 20년의 오랜 기간의 철저한 준비와 실전 경험으로 외식 노하우를 준비하여 만들어 낸 상호이다. 삼겹살, 목살 구이를 철저한 준비와 완벽한 시스템을 준비하여 (육류제조, 가공, 유통, 조리기술, 경영 노하우) 맛찬들 왕소금 구이 트랜드를 만들어 한국 외식시장에 94개의 매장을 두고 있으며 베트남에는 푸미흥 1호점과 1군에 오픈한 2호점 그리고 다낭 지점을 두고 있다.

3.5cm 두께의 삼겹살이 트랜드가 되다!
2,55cm 사이즈의 가방 시리즈로 유명한 샤넬의 명품 가방처럼 3,5 cm이라는 숫자가 주는 고기의 두께가 바로 고기 품질의 명품을 나타낸다. 맛찬들 왕소금구이의 3.5cm 삼겹살은 숙성시킨 고기에 칼집을 내고 3.5cm로 두껍게 썰어내면서 탄생했다. 이후 폭발적인 반응으로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 고깃집으로 퍼져 나갔고, 지금은 돼지고기 삼겹살의 트렌드를 형성하고 있다. 또한 두툼한 삼겹살을 고온에서 짧은 시간에 구워 내면 육즙의 손실을 최대한 억제하면서 고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숙성 생삼겹살, 숙성 생목살, 숙성 항정살, 숙성 갈매기살 등 다양한 부위를 취향대로 고를 수 있을 뿐 아니라 화려한 눈꽃 마블링 뽐내는 한우 꽃등심까지 갖추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주문한 고기는 직접 그램(g) 수를 보며 정량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므로 더욱 믿고 맛볼 수 있는 정확한 고깃집이다.

고기 굽는 방식에 따라 고기 맛의 30프로 차이?
숙성 삼겹살 전문점 맛찬들 왕소금구이의 삼겹살과 목살은 14일 동안 숙성실에서 숙성시키고 3,5cm 두께에 230c 그릴링으로 완벽한 삼겹살의 맛을 찾는 맛집이다. 이 두툼한 삼겹살의 두께는 육즙의 손실을 최대한 억제하면서 고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최상의 고기 두께이다. 숙성 생삼겹살, 숙성 생목살, 숙성 항정살, 숙성 갈매기살 등 다양한 부위를 취향대로 고를 수 있을 뿐 아니라 화려한 눈꽃 마블링 뽐내는 한우 꽃등심까지 갖추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주문한 고기는 직접 그램(g)수를 보며 정량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므로 더욱 믿고 맛볼 수 있는 정확한 고기집이다.

user image

7월 1일 시내 중심 1군에, 2호점 SOFT OPENING
2016년 푸미흥에 문을 연 맛찬들 3,5 왕소금구이는 돼지 숙성육 맛집이라는 입지를 해외 외식시장에서도 단단하게 다지고 있는 한국 프랜차이즈이다. 지난 7월 1일 1호점에 이어 호찌민 1군에 맛찬들 3,5 왕소금구이 2호점이 오픈했다. 전 3개 층을 활용한 2호점은 총 17개의 소형과 대형룸이 갖추어져 있으며 총 200개의 좌석으로 준비되어있다. 2호점에는 베트남 손님 또한 좋아할 수 있는 새로운 반찬과 새로운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백 명의 손님이 한번 오는 식당보다, 한 명의 손님이 백 번 오실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겠다”는 오너의 신념으로 고객이 100프로 만족할 수 있는 식사 공간을 위해 한국 관리자 및 베트남 관리자의 마인드 교육을 가장 중요한 항목에 두고 교육 중이다.

맛찬들 왕소금 구이 (푸미흥 1호점)
A. 49 Cao Triều Phát, Tân Phong, Quận 7
T. 028 5412 6464

맛찬들 왕소금 구이 (1군 2호점)
A. 6-8 Tôn Thất Tùng, Phường Bến Thành, Quận 1
T. 028 7308 6464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