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December 10,Tuesday

아름다운 교육 기부로 성장하는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 2019년 7월까지 4억 7천만 동 학교발전기금(물품 포함) 모금

호치민한인여성회 기금 전달식(2019. 3. 6.)

 

호치민한인여성회 기금 전달식(2019. 5. 20.)

호치민온누리교회 기금 전달식(2019. 5. 31.)

 

호치민시중앙대동문회 기금 전달식(2019. 7. 16.)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교장 신선호)에 아름다운 교육기부가 이어지고 있다. 신선호 교장은 2019년 7월까지 모금된 약 4억 7천만 동(물품 포함)의 학교발전기금을 공개하며 나눔에 동참한 교민사회와 기업(단체)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호치민한인여성회(회장 김현화)에서는 학교교육시설의 보수 및 확충을 위한 기금으로 8천만 동을 기탁하였고, 호치민온누리교회(담임목사 정재욱)에서는 작년에 이어 학생 6명의 학비를 지원하였다. 특히 호치민시중앙대동문회에서는 어려운 여건에서도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12학년 학생들의 학업 성취를 격려하며 1억 5천만 동의 장학금을 기탁하였다. 넥센비나(신오명)에서는 모자를 기탁하는 등 교민사회의 아름다운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기부 내용은 표 참조).
높은 수준의 교육 만족도를 자랑하는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의 성장 배경에는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았던 교민사회와 각종 기업(단체)의 관심과 아름다운 기부가 있었다.
이에 대해 신선호 교장은 “우리 아이들과 학교에 보내주신 교민사회의 관심과 나눔에 깊이 감사드리며 우리 아이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양질의 교육을 받아 세계시민의 자질을 갖춘 글로네이컬 미래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보내주신 기금과 물품을 정성을 다해 사용하겠다.”라고 뜻을 전했다. 또한 최근 박차를 가하고 있는 교사 증축 및 낙후된 학교 시설 개선 그리고 학생 지원 예산 확보 등이 절실한 상황인 만큼 교민사회의 지속적인 관심과 기부를 부탁하였다.
한편, 호치민시한국국제학교에서는 개인 및 기업(단체)으로부터 금전뿐만 아니라 물품, 도서 등 어떠한 교육용품도 기부 받고 있다. 모금되는 기부금은 기부자의 의사에 따라 사용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학교 행정실(028-5417-9021) 또는 홈페이지(http://kshcm.net/)에서 확인 가능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