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March 29,Friday

사이공주택, 저명한 건축상 후보 지명

Ha House, 권위있는 Dezeen 상 후보에 올라

베트남의 저명한 건축가 보쫑응이어(Vo Trong Nghia)옹이 디자인한 하 하우스(Ha House)가 2019 디진상(Dezeen Awards) 후보에 올랐다.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디자인 잡지 Dezeen의 편집 이사회는 세계 최고의 건축, 인테리어, 디자인 프로젝트를 선정, 수여하는 연례 상으로, 올해의 경우 87개국으로부터 4,500개 이상의 출품작을 받았으며, 이중 Ha House가 267개 후보작 중 하나가 되었다.

Ha House는 호찌민 시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는 신흥 주택가에 있다. 이 특별한 집은 3대 가족을 위해 7x20m의 좁은 땅에 지어진 3층 벽돌 건물로, 이 주택을 돋보이게 하는 두 가지는 테라스로 이어지는 연속적인 정원과 거실 안에 있는 매력넘치는 수영장이다. 이 하우스는 세계 유수의 건축 사이트 중 하나인 ArchDaily에 의해 2019년 베스트 하우스 50에도 포함될 정도로 뛰어나다.

8/21 베트남뉴스

user imag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