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4,Wednesday

한국 주방 브랜드 Happy’s

근래 들어 베트남 내 냉장비 및 관련설비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K-MARKET의 하노이 냉동 물류창고 공사를 수주하여 성공리에 시공 완수한 회사가 있다.
해피월드는 베트남 대표 주방용품 브랜드인 해피쿡의 투자 회사다. 동나이 로테코 공단에 위치한 공장에서 업소용 냉장고 및 자외선 살균소독기를 생산 중이다. 현재는 베트남 GS25 편의점에 한국산 냉장 쇼케이스 등을 수입하여 공급하고 있지만 10월부터는 베트남에서 직접 생산할 예정이다. 쇼룸은 호찌민 2군에 위치하고 있다.

작년 12월부터 업소용 냉장고를 본격적으로 한국식당, 프랜차이즈 및 공장급식업체등에 판매하고 있다. 또한 현지 대리점 등을 통하여 베트남 시장에도 판매가 확산되고 있다.

특히 업소용 냉장고는 저가의 중국산과 고가의 일본,한국,태국, 말레이지아 수입산이 경쟁하고 있는 시장에서 품질과 가격적인면 모두를 충족시키는 것에 중점을 두고 있다. 브랜드 명은 “happy’s”이며 냉장고의 경우 동일 모델 대비 용적율이 15% 가량 크고 콤프레샤 등 핵심 부품을 현지 기후와 무더운 주방환경 등을 감안한 상위 사양을 사용함으로써 제품의 품질을 최우선으로 삼고 있다.

베트남에선 아직 낯선 자외선 살균소독기도 점차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습도가 높은 기후 특성상 비위생적인 주방 환경에 노출된 각종 취사도구(행주, 도마등)에 세균, 바이러스, 곰팡이가 서식하기 쉽기에 위생 환경 안전에 관심이 많은 고급 호텔, 식당, 공장 기숙사, 학교 급식에서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고 한다.

user image

일반 컵부터 대형 급식 식판까지 다양한 취사도구를 99.9% 자외선 살균소독뿐만 아니라 열건조까지 할 수 있다. 무엇보다 “happy’s” 제품은 베트남 현지 생산이라는 이점을 살린 사후관리에 최고의 강점을 가지고 있다. 냉장 제품의 특성상 문제 발생 시 즉각적인 조치가 반드시 필요한데, 27년 해피쿡의 노하우를 그대로 이어받아 베트남 현지에선 찾아보기 힘든 높은 수준의 사후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실제로 판매 후 정기 순회 점검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식당 등 요식업, 공장 식당 주방, 학교, 유치원등 교육시설, 단체 급식업체, 그리고 곧 출시될 마트용 쇼케이스에 관련업계 분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바란다.


해피월드 HCM 사무실/쇼룸 연락처
T. 090-662-1000
업종 업소용 냉장고 생산/판매 / 자외선 소독기 생산/판매 / 마트용 쇼케이스 생산/판매

해피월드는 자회사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