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0,Saturday

사단법인 글로벌비전

글로벌 비전은 섬김, 사랑, 나움으로 굶주림과 질병으로 죽어가는 지구촌의 이웃들을 돕기 위해 설립된 민간 국제구호개발기관이다. 국경과 인종, 종교를 초월하여 가난하고 소외된 이웃들을 도우며 그들에게 미래의 비전과 새로운 삶을 나누어 주기 위해 헌신하고 있다.

글로벌비전
사단법인 글로벌비전은 사해동포주의 정신에 입각하여 심각한 생명의 위협 속에서 살아가는 제 3세계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비영리단체로서 지구촌에 조건 없는 사랑과 섬김의 삶을 실천하여 궁극적으로 대한민국의 국위를 선양함을 그 목적으로 한다. 글로벌 비전은 한국 외교 통상부의 허가를 받은 비영리 민간단체이며, 이러한 목적을 수행하기 위해 복지 사각지역을 발굴하고 어린이 교육개발사업과 지역개발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글로벌비전의 해외 사업은 현재 베트남, 라오스, 캄보디아, 미얀마, 네팔, 방글라데시, 필리핀 등 7개국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국제기구나 국제 NGO가 지원하기 어려운 지역을 선별하여 빈곤 가정 및 소외된 어린이들의 교육, 영양, 보건을 위하여 지원한다. 진행되는 사업은 UN지정 최빈국인 라오스와 네팔의 산악지역 어린이 교육을 위하여 학교건립, 교육기자재 및 학용품 지원 등의 교육사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미얀마의 낙후 농촌 어린이 종합적 지원사업과 베트남, 캄보디아, 방글라데시, 필리핀의 교육환경 개선과 빈곤가정 자립을 위한 지역개발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