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4,Wednesday

대한노인회 베트남지회

지난 9월 13일 대한노인회 베트남지회 사무실에서 ㈜라메디텍 (대표:최종석)이 후원하는 어르신 건강관리 당뇨 측정기 기증식 행사가 있었다. ㈜라메디텍 최종석 대표이사는 호치민 SECC에서 의료, 병원, 건강장비 전시회에 홍보차 방문하였다가 노인회를 방문 어른신들의 건강 관리가 필요하다고 판단하고 노인회에 한 개 단가 백만원 상당의 핸드레이 레이저 혈당 측정기 두대를 기증하였다.
최종석 대표는 이날 기증식에서 본사 신기술로 제작한 레이저 채혈기로 어른신들께 시범과 사용법을 직접 실행하였다.

아울러 바늘없이 무통증 채혈 가능한 레이저 채혈기 핸드레이와 혈당 측정기를 기증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 통증없이 간단히 어른신들의 혈당을 자주 체크하시라고 당부하였다. 이날 노인회 이시하 부회장은 최신 건강 관리 제품을 무상으로 증정한 ㈜라메디텍측에 감사의 뜻을 전했으며 앞으로 꾸준한 회원들의 건강 관리에도 노력할것을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라메디텍 임원과 노인회 회원등 10명이 참석하였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