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October 21,Monday

제2회 호찌민 한베가족협회 골프대회 개최

한베가족 회원 30여명을 비롯하여 총 80여명이 참석

지난 9월 28일 호찌민 Tan Son Nhat Golf Club에서 호찌민 한베가족협회가 주최하는 제2회 한베가족협회 골프대회를 개최 하였다. 이날 골프대회에는 한베가족 회원 30여명 포함 총 80여명이 참석하였다. 이번 골프대회에 많은 업체의 현금 및 물품 후원 및 참석한 회원, 비회원들도 후원금을 기부하였다. 한베가족협회 심상원회장은 인사말에서 두번째로 개최하는 대회에 많은 참석과 꾸준한 후원으로 넉넉한 대회가 되어 감사드리며 교민사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단체로 자리를 잡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서 한인 교민이 늘어나면서 많은 사건 사고와 상조관련 업무를 전적으로 도와주고 있는 호찌민 한인 재난상조위원회에 특별 후원금 전달 행사를 진행하였다. 재난상조위원회는 교민사회에 없어서는 안될 조직임을 강조하였다.

이날 저녁만찬 및 시상식은 윤영석 수석부회장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골프대회 시상식 및 행운권 추첨을 통하여 참석자 전원 많은 상품을 드렸다. 시상으로는 한베가족인 이병련씨가 최저타 우승을 하였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