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19,Friday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원 IMBA 2020학년도 전기 신입생 모집

IMBA는 2003년 교육부로부터 최초로 설립 허가를 받은 온라인 MBA 프로그램으로 온라인으로 경영학석사 정규학위과정이 수여되는 국내에서 보기 힘든 프로그램 중 하나이다.

IMBA는 시간과 지리적 여건으로 인해 정기 출석을 통한 학위 취득이 힘든 직장인 또는 사업가가 자신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인터넷으로 수업을 듣고 ‘경영학 석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또한 성균관대학교 경영대학 전임교수들에 의해 체계적으로 설계된 교육 과정으로 유사기관과는 차별화된 질 높은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IMBA는 한국과 해외에서 많은 수의 학생들이 함께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유명하다. 한국에서는 한달 2-3번 토요일 오프라인 수업과 주 1~2회 담당 교수와의 실시간 화상 Q&A를 통해 온라인을 보완하는 보강수업을 실시하고 있으나 해외에서는 온라인과 화상 Q&A를 중심으로 수업이 진행된다. 공통적으로 튜터제도를 도입해 학업진행을 지원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베트남의 경우 중간고사는 화상으로, 기말고사는 세계 어느 곳에 있더라도 한 학기 한번은 입국을 해서 진행을 해야 한다.

현재 해외에서 중국 베트남, 일본, 말레이시아 등 세계 10개 지역에서 학생들이 함께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20년 2학기 모집을 위해 11월 호찌민에서 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호찌민에 거주하는 주재원, 동포를 대상으로 하며 해외 지원자에게는 오프라인 수업 대신 학기당 1회 교수님의 현지 특강 및 중간고사도 현지 진행되는 특전이 주어진다. 호찌민에서는 11월 9일 토요일 오후 3시 롯데호텔에서 설명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user image

설명회 참가를 위해 설명회 사전신청을 IMBA 사이트(www.imba.ac.kr)에서 반드시 진행해야 하고 희망자에 한해서 당일 면접이 가능하다. 입시 요강은 홈페이지(www.imba.ac.kr)나 이메일 imba@skku.edu, 전화(02-760-0851~2)로 문의하면 된다. 카카오톡(sioban)도 신청이 가능하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