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6,Friday

송곡대학교, 베트남 호찌민에서 유학 및 단기 프로그램 설명회 개최

‘k- 뷰티과’, ‘관광외식조리과’ 등 각 학과별로 ‘베트남유학생을 위한 로드맵’ 제시

송곡대학교는 지난 10월 24일 오전 베트남 호찌민시 롯데 레전드 호텔에서 베트남 대학 관계자와 대학생 및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2019 송곡대학교 유학 및 단기프로그램 설명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설명회는 베트남 학생들의 한국 유학 및 학생들과 일반인들의 송곡대에서의 단기프로그램 운영에 관한 이해를 도왔다. 보다 더 나은 교육과 삶의 질을 제공하고자 베트남학생들에게 송곡대학교의 장학제도와 취업연계프로그램을 전달하는것은 물론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송곡대에서 운영중인 단기교육프로그램을 소개하는것을 중점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설명회에는 ‘k- 뷰티과’, ‘관광외식조리과’ 교수들이 각 학과별로 ‘베트남유학생을 위한 로드맵’ 을 설명하는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되었다. 또한 송곡대학교와 교류하고 있는 동안대학의 상담부스도 설치하여, 정규 유학뿐만 아니라 현재 송곡대학교와 동안대학에서 진행하고 있는 1+1등의 복수학위제 및 교류프로그램의 학생 유치를 하였다.

user image

송곡대학교 왕덕양 총장은 단독 설명회를 통해 ‘첫쨰, 베트남의 우수한 학생들 및 일반인들에게 한국으로의 유학의 길을 제공하고 둘째, 설명회를 매년 정기화함으로서 베트남내에서 송곡대학교의 네임벨류를 강화하고 셋째, 이를 통하여 송곡대학교 법인의베트남 사업의 성공적 안착의 밑거름을 만들겠다’는 힘찬 포부를 밝혔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