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October 23,Friday

신소재 나노멤브레인 적용 여성생리대, 에어퀸

입소문을 타고
베트남시장에 런칭하다!

지난해 발생한 여성용품 유해성분 논란 이후 친환경 생리대 제품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Sola N Vina Co., Ltd는 한국 소비자 선호가 높은 친환경 자연 소재 제품인 친환경 생리대 ‘에어퀸’을 베트남내 공급계약 체결을 통하여 올해부터 베트남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나섯다. 런칭 이후,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면서 고급 위생 생리대 시장에서 저변을 확대해가고 있는 Sola N Vina Co., Ltd 김원대 대표를 만나 베트남 내 ‘에어퀸’ 제품의 특별함과 독점 공급·판매 애기를 들어본다.

나노멤브레인 적용 숨 쉬는 생리대 `에어퀸`으로 베트남 판매에 나서게 된 계기는
레몬의 차별화된 소재 기술력으로 국내 유통 제품 중 유일하게 통기성을 부여한 생리대를 출시하게 됐습니다. 프리미엄 생리대인 에어퀸을 통해 여성들이 좀 더 안심하고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하는 회사입니다. 이 ‘에어퀸’ 제품의 우수성을 발판으로 베트남 내 모든 여성들에게도 안심하는 제품으로 인정 받고파 ‘에어퀸’을 수입하여 베트남 시장에 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

에어퀸에 대한 간략을 소개하자면
나노멤브레인(Nano Membrane)은 섬유 직경이 가늘어 높은 공극(air gap)을 자랑하는 신소재다. 사람 머리카락의 500분의 1 정도인 100~200nm 굵기로, 나노섬유들을 입체적으로 쌓아높은 표면적의 그물망 구조를 하고 있습니다. 매우 얇고 가벼우며 높은 통기성과 방수성을 가지고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특히 레몬의 나노멤브레인은 최고의 통기성과 방수 기능을 인정 받아 아웃도어 전문 기업인 노스페이스 미국 본사에 독점으로 공급하고 있다. 레몬의 에어퀸은 생리대 최초로 나노멤브레인 기술을 적용한 제품이다. PE필름을 적용하는 일반 생리대와 달리 신소재를 적용해 기존 제품 대비 2만배 이상의 통기성과 6배 이상의 투습도를 제공합니다. 또 100% 유기농 순면 커버를 적용해 피부 자극 없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고밀도 흡수체와 높은 통기성을 가진 소재사용으로 안심하고 냄새 없이 상쾌함을 오래도록 유지시켜주는 제품입니다. 이외에도 초슬림 디자인과 사이즈에 따라 5~7개들이 소포장 팩을 구성해 휴대와 보관이 편리한 특징 등이 있습니다.

직접 써 본 사람의 후기와 입 소문을 통해 시장에 빠른 속도로 안착했다. 반응이 좋아서 뿌듯할 것 같다.
제품의 신뢰도를 바탕으로 브랜드의 팬을 만들어 나가는 과정이 무척 행복합니다. 앞으로 에어퀸의 원활한 공급을 위하여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베트남내 최고의 생리대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더 편리하고 더 안전하며 더 신뢰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주력할 것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제품인 나노 멤브레인을 적용한 나노 마스크도 곧 베트남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과 마찬가지로 베트남에도 미세먼지가 심각합니다. 나노 마스크는 미세먼지를 99%이상 걸러주는 신제품으로 한국에서는 출시되고 있습니다.

베트남 내 어디서 구입이 가능한가?
스카이 마트, 케이 마켓, 하이 마트, 에스 마트 한인 마트, 인터넷 쇼핑몰인 티키(Tiki), 쇼피(Shopee)에는 입점되어있다. 현재 베트남 슈퍼 체인도 입점을위해 계속적으로 노력중입니다. 그리고 한국의 대형 슈퍼마켓인 베트남 롯데마트도 입점 예정입니다.

인생 생리대를 찾기 위해
꼭 던져야 할 세 가지 질문은?
숨 쉬는가? 믿음직한가? 가벼운가?

생리 기간에 느끼는 냄새나 피부 트러블, 가려움증과 같은 문제는 모두 생리대에 습기가 차기 때문에 생긴다. 공기가 통한다고 광고하는 생리대에 사용되는 통기성 필름은 이론적으로만 공기가 통할 뿐이다. 그러나 에어퀸 생리대는 입김이 통과하는 것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비닐이 아닌 새로운 섬유 소재 ‘나노멤브레인’을 사용해 통기성과 방수성을 확보했기 때문이다. 나노멤브레인은 사람 머리카락의 500분의 1만큼 얇은 나노 섬유를 그물망 구조로 만든 원단이다. 덕분에 혈은 새지 않게 막아주고, 공기는 통하므로 사용감이 답답하지 않다.
생리대는 내 몸에서 가장 예민한 피부에 닿는 제품이다. 그렇기 때문에 유기농 순면 100% 커버를 사용해 피부에 자극이 적고, 알러지 반응이 없는 것을 골라야 한다. 에어퀸 생리대는 3년 이상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재배된 원료를 비롯, 모든 유기농 기준을 준수했을 때 받을 수 있는 국제인증 OCS 100을 획득했다. 화학물질의 양과 위해성을 검증하는 EU의 화학물질관리제도 ‘REACH’의 182종 항목 또한 모두 통과(PASS)한 안전한 제품이다.
짧게는 3일에서 길게는 7일까지 가지고 다녀야 하는 생리대. 개별 포장된 생리대를 하루 치만큼 꺼내, 파우치에 담아 다닐 필요 없도록 에어퀸은 한 팩에 5개씩 소포장했다. 슬라이딩 박스에서 한 팩을 꺼내어 작은 가방에 담으면 끝! 어디서든 깔끔하게 꺼내 쓸 수 있으며 선명한 옐로, 핑크, 퍼플 색상 패키지는 타인에게 노출되어도 부담이 적다.

Sola N Vina Co., Ltd
A. 106 Nguyen Hoang Str., An Phu, Dist 2
T. 028-2253-9383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