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August 12,Wednesday

티파니에서 아침을? 호텔에서 하루를!

영화 티파니에서 아침을 생각하면 오드리 헵번이 제일 먼저 생각난다. 그리도 다른 것은 생각이 …. 아, OST정도?
마찬가지로 호텔이라고 하면 항상 우리가 제일 먼저 떠오는 것이 있다. 폭식한 침대, 정갈한 서비스, 높은 층에서 바라보는 멋진 전망, 기자를 가장 기대하게 하는 것은 바로 다양한 종류의 소고기와 돼지고기와 닭고기와…..(^^;;) 해산물과 과일 및 디저트에 기간별로 특별한 테마로 구성된 뷔페이다.다가오는 크리스마스가 베트나에서는 공식 휴일이 아니라고 우리도 일만 하기에는 우울하지 않은가! 연말이나 신년에 하루정도는 분위기를 호텔에서 간만에 분위기를 잡을 수도 있다. 이번 미리 준비하는 크리스마스 특집 기사는 아침부터 밤까지 시간대별로 호떠이를 둘러싸고 있는 매력적인 호텔들을 소개한다. 아침에는 중요한 고객과 조찬 미팅으로도 좋고, 식사 취향을 잘 모르는 고객을 만날 때도 다양한 옵션으로 무난하게 대접할 수 있는 점심 뷔페도 있다. 오후에는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거나 방에서 뒹굴거릴 수 있고, 저녁에는 루프탑에서 호감이 있는 상대에게 분위기 있게 고백을 할 수도 있다. 오랜만에 한인타운을 벗어나 하노이의 이태원, 호떠이에서 해외에 나온 기분을 잔뜩 내보자.

 

아침 호안끼엠 근처
쌀국수와 분짜 맛집 – Somerset Grand Hanoi
아침은 하노이에서 빼놓을 수 없는 호안끼엠과 가까운 호텔의 조식 뷔페 Jaspas를 소개한다. 수영장을 바라보며 여유있게 먹는 깨끗하고 정갈한 쌀국수외에도 로컬 메뉴가 함께 있는 뷔페가, 점심메뉴로 점심에는 지글지글 철판위에 올라간 분짜와 치즈버거가 유명하다.
평일/주말 오전 6:30-10:30 VND213.000

 

점심 호떠이 중부
쉐라톤에서 먹스타그램 업데이트 하기
주기적으로 각 나라의 음식축제를 주제로 행사를 진행해서 각 기호에 맞게 특색있는 요리도 먹으러 갈 수도 있고, 인스타그램으로 잘 나오도록 플레이팅도 예쁘게 잘 되어있다. 저번에 말레이시아+싱가폴을 테마로 했을 때 먹엇던 나시라막이 아직도 기억난다.
월~토 오전 11시부터 오후2시. 점심 VND 620.000

오후 호떠이 북부
Pent Studio West Lake에서 뒹굴거리기
하노이에도 복층 구조의 레지던스가 있다. 전면 통유리로 멋진 야경을 바라보며 연인과 와인잔을 부딪치거나 친구들과 파자마 파티를 하기에 좋다. 불고기와 미역국 세트 룸서비스를 준비중이다.
12월 정식 오픈 전부터 장기/단기 숙박 요금을 대대적으로 30% 할인 중이다. 드라마에서 보던 럭셔리한 2층 집을 이럴 때 저렴하게 체험해보자.
+84 24 66 680 088 / enquiry.hanoi@the-ascott.com,pham.maitrang@the-ascott.com (장기)

저녁 호떠이 남부 Pan Pacific Hanoi에서 식사와 바
저녁 식사 후 루프탑에서 바라보는 아름다운 호떠이의 야경과 어우러지는 토요일 라이브 재즈 연주가 흥겹게 흐르면 당신의 옆자리의 누군가에게 영화 카사블랑카 명대사 ‘그대의 눈동자에 건배’를 말해보라. ……결과는 책임 안진다.
랍스터, 왕새우, 중국식 BBQ와 게살 볶음밥과 음료 등이 포함된 우아한 중식으로 화려하게 저녁 식사를 달려보자. VND 899,000 (성인) VND 449,500 (아동)
그래도 집 앞에 빤히 보이는데 빼먹으면 섭섭하니 미딩과 쭝화쪽에 호텔도 추천!

일요일 아침에는 짜장면 그랜드플라자
아침에 국이 꼭 있어야 하거나 한식으로 먹어야 속이 든든한 당신을 위해 일요일에는 내가 요리하지 않아도 먹을 수 있는 짜장면과 떡볶이를 아침부터 먹을 수 있다.
평일/주말 오전11시부터 오후2시.
VND456,000(성인)/12세이하 50% 할인

 

싱싱한 알이찬 해산물 노보텔 스위트 하노이
실용적인 20% 점심뷔페 프로모션 행사.
식후 1층에서 제공하는 커피까지 포함이다.
평일/주말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VND456,000 (성인) 만 6세미만 무료 / 만 6세~12세 50% 할인 음료 및 주류 제외
카카오톡 “hinovotel” 또는 전화 094.923.8118로 사전 예약필수

 

기사 제공 : 앨리스 리 Alice LEE (alice.lee@the-ascott.com) Somerset Grand Hanoi manager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