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18,Thursday

오세왕 이지택(Easy Tack명지필름) 대표

세계최고의 단열필름(Window Film)으로 승부한다


365일 찜통더위 베트남 호치민시에서 생활하는 우리 교민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 중 하나는 한국보다 3~5배나 강한 자외선이다. 이번 호에는 차량과 건물 유리창에 시공해서 찜통열기와 유해광선들을 완벽하게 막아주는 단열필름(차량, 아파트, 빌딩, 쇼윈도우용) 수입판매업체 이지택(Easy Tack-명지필름)의 오세왕 대표를 만나보았다.

외선이 강한 베트남, 이 강한 자외선을 피할 수 있는 방법들을 찾아보자. 많은 방법 중 차량의 틴팅이다. 차량의 틴팅은 자외선을 차단해줄 뿐만 아니라 사생활 보호도 어느 정도 가능하여 대부분의 운전자분들이 차량을 구입할 경우 반드시 하게 된다. 틴팅의 효과로는 지속적으로 노출될 경우 기미, 잡티, 피부 트러블 뿐만 아니라 심한 경우 피부암까지 유발하는 자외선으로부터 운전자의 피부를 보호하며, 차량안에서 개인적인 행동에 대한 사생활을 보호하고, 열을 흡수하고, 반사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효율적인 연비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사고 발생 시 깨진 유리의 파편이 튀는 것을 방지하는 비산 방지 기능으로 인해 유리파편에 의한 2차 사고를 방지하는 아주 중요한 기능도 있다.

탁월한 에너지 절약효과

운전기사들이 미리 에어컨을 가동시켜놓지 않으면 승차할 때 짜증이 날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기사에게 미리 시동을 걸어놓고 대기하도록 지시하는 경우가 많은데 공회전으로 인한 연료소모가 만만치 않습니다. 하지만 저희 단열필름을 시공하시면 에어컨 켜놓는 시간이 줄어들어 연료비가 대폭 절약되지요
수년 전까지만 해도 한낮 차를 세워놓고 일보고 와서 차문을 열면 찜통같은 열기로 곤욕을 치르곤 했다. 차량에 썬팅을 해도 상황은 마찬가지, 그 이유는 짙은 색상과 두께 때문에 열이 가장 많이 들어오는 앞유리에는 선팅을 할 수 없었기 때문이다. 하지만 요즘은 여러 겹의 기능성 레이어들이 모여 거의 투명하면서도 열과 유해광선을 차단해주는 단열필름이 개발되어 한시름 놓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앞 유리창에 열차단 필름을 붙인 차를 시승해보니 뙤약볕이 쏟아지는데도 대시보드가 뜨겁지 않다.

완벽한 선블록 기능
이지택(명지필름-넥스필 베트남 독점대리점)에서 취급하는 주력제품들은 적외선 차단 필름으로 태양광 중 가시광선은 투과시키고 적외선(열)만 차단한다. 또한 필름 자체에 염료가 스며든 고급형 다이드(dyed)필름을 주로 판매한다.

품질은 단연 세계최고입니다. 3M, 루마 등 세계적인 필름회사 제품도 적외선 차단율이 97% 정도에 불과한데 99.9%(자외선은 98% 이상)의 차단율을 자랑하지요. 또한 열차단율과 광선차단율에 따라 가격도 100불 내외에서 2천불짜리 고가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안에서 바깥이 보이지만 밖에서는 안보인다든가 바깥에서는 보이는데 안에서는 안보이는 경우, 그밖에 색깔, 투명도 조절도 가능합니다.

프라이버시 및 안전성 보장

user image

어제 푸미흥 아파트 유리창에 단열필름 시공을 해드렸는데, 막연이 별 차이가 있으려니 생각했는데 이렇게 좋을 줄 몰랐다고 좋아들 하는 교민분들의 종종 만나게됩니다.집안이 시원해진데다 아늑한 분위기에 사생활까지 보호되니 금상첨화라며 좋아들 하십니다. 아파트의 베란다 창문에도 시공하면 전기세 절감도 되고, 설사 유리가 깨져도 필름에 의해 유리조각이 쏟아지거나 튀지 않아 안전까지 보장됩니다. 또한 유해광선을 98이상을 차단해서 피부암이나 주근깨, 기미, 주름, 기타 각종 피부질환을 예방해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자외선이 강한 베트남에서 자동차나 집안에 틴팅을 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세계 최고의 품질을 인정받고 있는 명지필름으로 안전과 건강을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명지 필름
주소:116 Quoc Lo13 P.26, Q. Binh Thanh, Ho Chi Minh, Viet Nam
Tel; 093 333 5004, 848 35118998

PDF 보기

13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