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October 31,Saturday

호찌민 한국 축구회

호찌민 한인 축구동호회인 HKFC(HCM KOREAN FOOTBALL CLUB)의 역사는 26년이 훌쩍 넘었다. 회원수만 61여명에 달하는 이모임은 매주 수요일과 일요일마다 푸른 잔디구장에 모여 건강과 친목을 다지고 있다. 회원 연령층은 2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하며 지난 9월초에는 호찌민내 축구동호회 4개팀을 초대하여 26주년 창단 기념 행사를 진행하였다. 2018년부터 동호회를 이끌어 가고 있는 임원진은 회장 김문회, 부회장 이도윤, 총무 박희성, 부종무 정상록 감독 정재덕, 코치 함현우, 코치 전성우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미니 인터뷰
호찌민 한국 축구회는 어떤 동호회인가요?
1993년 교민수가 많지 않던 시절, 몇몇 분들이 일요일 아침에 모여서 유대관계를 다지던모임이 현재의 한국 축구회로 이어 지고 있습니다. 동호회의 설립 목적은, 실력을 떠나서 회원 모두가 하나 되는 축구회로 회원 상호 간의 친목 도모 및 체력 단련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동호회입니다. 일반적으로 동호회 규모가 크면 크고 작은 마찰이 생기기 마련이지만, HKFC는 각종 행사를 사전에 철저히 계획하고 공지함으로써 동호회원들의 참여율을 높이고 있습니다. 유기적인 동호회 운영이 장수 동호회의 비결이기도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