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October 27,Tuesday

레전드 코리아 야구 동호회

생활체육을 통해 다져진 건강한 몸은 건강한 사회를 만든다. 여러분께서는 나른하고 지루한 일상을 어떻게 이겨내고 계시나요? 오늘은 일상의 스트레스를 즐거운 여가 활동으로 이겨내고 있는 사례를 소개해 드립니다! <씬짜오베트남>은 대한체육회 베트남지부와 공동으로 생활체육 현장에서 땀 흘리는 야구, 추구, 테니스, 배드민턴 등 “호찌민에 거주하는 사람들의 모임 동호회” 이야기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이번 호에서는 호찌민 야구동우회 <레전드 코리아>, 이들의 야구에 대한 프라이드와 열정은 프로선수를 연상 시킬 정도이다. 야구 사랑 하나만으로 시작한 팀으로 오늘도 베트남 야구 전도사를 자청하며 베트남 야구발전과 야구붐 조성을 위해 다방면으로 애쓰고 있다. 이 전설을 만들어가는 야구 매니아들을 만나 그들의 파이팅을 함께 보았다.

호찌민 야구동호회의 전설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명문 사회인 야구 클럽 레전드 코리아는 2009년 베트남 호치민 지역의 한국교민들의 작은 캐치볼 모임에서 야구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현지 거주 교민들의 생활건강과 친선도모를 목적으로 창단되었다. 지난 2010년 2월 처음 결성된 레전드코리아는 10여년 동안 가장 활발한 교민 동호회로 성장했다.
2015년 첫 선출되어 6년째 재 선출된 김정수감독 포함 두 명의 임원과, 팀 운영 전반에 관한 코치진 4명,포함 운영진 6명, 총 40여 명의 정회원이 활동 중이며 매주 일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투득 야구장에서 연습 및 자체 경기를 진행한다. 야구를 좋아하는 만 18세 이상 국적 불문 성인 남,여 모두 가입 가능하다. 정식 창단을 하고 매년 그 규모를 질과 양적으로 늘려가고 있는 호찌민을 대표하는 야구 동호회이다.

감독 김정수
◦ 전화번호 09 79 89 79 22
◦ 장소 Ha Tien Cement stadium
Đường Số 11, Linh Xuân, Thủ Đức, Hồ Chí Minh, viet nam
◦ 시간: am: 8:40 푸미흥 집합, 운동장으로 이동, 직접 운동장으로 오셔도 됩니다.
◦ 신청방법: 운동장에 오셔서 가입신청서 쓰시면 됩니다
◦ 연락처: 0901 435 143
연락 주시면 자세하고 친절하게 가입안내 해 드립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