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February 20,Thursday

Masan 회장, Vincommerce 합병

빈 그룹 미니 마트 체인에 대한 마산의 다수 지분 인수는 소비자소매점에 침입하기위한 “큰 발걸음”이라고 그룹 회장은 말했다.식품 대기업은 판매 시점에서 가장 큰 소매 플랫폼을 보유하고현대 소매 시장의 25%를 차지했기 때문에 빈커머스 (Vincommerce) 를 인수 대상으로 선택했다고 마산회장인 Nguyen DangQuang는 보고서를 통해 주주들에게 전했다.그는 Vinsan의 2,600개의 VinMart 슈퍼마켓과 VinMart+ 편의점네트워크가 마산의 깨끗한 육류 브랜드인 MEAT Deli에 부가 가치를 가져다 줄 수있는 좋은 위치에 있다고 말했다.”모든 사람이 합병 계약에 동의하지는 않았지만 많은 사람들이소매업이 완전히 다른 경기장이라고 말하면서 우리 모두는 소비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이것이 우리의 힘입니다.”Quang은 새로운 쇼핑 경험과 언제 어디서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이 기본적인 소비자 요구라고 말했다. 따Masan 회장, Vincommerce 합병라서 빈컨슈머의 현대적인 네트워크와 전국의 마산의 300,000개의 전통적인 판매 지점을 결합하면 소비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현대적이고 완벽한 소매 시스템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될 것입니다.지난 12월, 마산 회장이 지난 12월 베트남 최대의 민영 기업인 빈그룹과의 인수 합병에 대해 공개 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빈커머스 지분 83.74 %를 인수 했다.마산은 빈커머스의 최대 지분을 보유하고 새로운 소비재를생산하는 마산의 자회사인 마산컨슈머의 지분을 85.7% 보유하고있다. 마산그룹은 2020년 EBITDA (이자율, 세금, 감가 상각비및 상각비) 기준으로도 새로운 실체를 깰 계획이지만, 이익을 내지 못하거나, 운송수단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150 ~ 300개의 매장을 폐쇄 할 수 있다고 밝혔다.호찌민시 증권 거래소에서 마산그룹의 MSN 주식은 12월 3일 인수 합병 소식에 따라 최저 가격으로 급락했으며, 시가는 22.6%하락했다. 일부 증권 회사들은 합병이 장기적으로 양 당사자에게 상호이익이 되는 것으로 여겨지지만, 대부분 빈마트 상점들로 구성된 빈그룹의 소매 사업 부문이 마산의 단기 수익성이타격을 받을 것이라고 우려하고있다.빈그룹은 12월 빈커머스 직원들에게 보낸 편지에서 기술 및 산업에 자원을 집중 시키기 위해 합병된 법인에 대한 지분을 보유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브이엔익스프레스 2020/1/24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