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0,Saturday

Đà Nẵng시, 1월달 14 개의 외국인 투자 프로젝트 라이센스 허가

다낭시는 1월에 약 1억 6천 6백만 달러 금액의 14 개 외국인 투자 프로젝트에 라이센스를 발급했다고 도시 계획 투자국은 화요일 발표했다. 대부분 허가를 받은 종목은 식당과 케더링 분야이고 이런 흐름 에 힘입어 현재 다낭은 2020 년에 도시의 투자 촉진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정보기술국은 밝혔다. 작년에 이 도시는 거의 7 억 달러의 외국인 투자를 유치했으며, 총 등록 자본이 4 억 6 천만 달러로 1 년 전보다 8 배나 상승했다. 지난 해 다낭에서는 208 건의 외국인 주식 투자가 발생하였고 2018 년의 거의 3 배에 이르는 1 억 3,330 만 달러의 주식을 인수 하였다. 이러한 긍정적인 수치는 도시의 투자자들에게보다 유 리한 조건을 만들기 위해 투자 및 비즈니스 환경을 개선하려는 시 당국의 노력 덕분이라고 보고있다. 또한 투자를 저해하는 각 종 장애물을 제거에 지방정부의 적극적 행정을 보여주고 있다. Đà Nẵng 중소기업 협회 회장 인 Phnom Bắc Bình 회장은 도시 의 투자 유치 노력이 점차 긍정적인 결과를 가져 왔다고 말했다. Bình는 온라인 신문 baodanang.vn 에서, 이 도시가 가까운 미래 에 더 많은 투자를 수용 할 여지가 남아 있다고 말했다. 이를 위 해 Đà Nẵng는 주요 산업에 투자를 유치 할 수있는 전략적 투자 자를 찾아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다낭 하이테크 파크 및 산업 단지 관리위원회 소장 인 팜 충 손은 일본, 한국, 미국과 유럽 등의 잠재적 시장에 초점을 맞춰 투 자 촉진을 위한 데이터베이스를 완벽하게 하고 국내외 홍보 활 동을 효과적으로 조직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시와 인민위원회의 최근 승인에 따라 현재와 2025 년 사이, 시 는 57 개의 주요 프로젝트에 대한 국내외 투자를 기다리고 있다. 승인된 프로젝트는 교육, 건강 관리, 관광 서비스 상거래, 문화 및 스포츠, 정보 기술 산업 인프라, 첨단 기술 산업, 환경 개선, 교통 인프라 물류 및 하이테크 농업과 같은 다양한 부문에 분 포되어있다. 이 프로젝트들 중에서 주목할만한 것은 Liên Chiểu 메가 포트와 같은 대규모 프로젝트로, 주 예산에서 VNĐ3.42 조, 민간 부문에 서 VNĐ3.95 조를 사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지하철과 전차 를 주축으로 하는 VNĐ54.5 조의 대중 교통 시스템; 도시 철도역 이전 및 도시 재개발에 총 VNĐ12.63 조 및 주차 지역 총 VNĐ2.5 조 등이 포함되어있다. 다른 프로젝트로는 VNĐ3 조에 달하는 고형 폐기물 처리 공장; VNĐ2.13 조 스마트 도시 건설 프로젝트; 경마장과 말 사육 센터 는 총 VNĐ4.55 조 등이있다. 또한 지하에 건립되는 엔터테인먼 트 및 쇼핑 센터에 9 천억 동이 투입된다.

VNS 2020/2/6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