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April 7,Tuesday

WHO, Covid-19 전염병에 대한

 베트남의 대응에 찬사

베트남은 처음부터 코비드 -19 전염병에 잘 대응하여 확산을 막 았다 고 WHO는 밝혔다. 세계 보건기구 (WHO)는 토요일 성명에서 중국 보건국 우한시에 서 27 건의 급성 호흡기 질환 인 코비드 -19가 발발한 첫날에 중 국은 철저한 모니터링을 포함해 국경지역 봉쇄 및 사람들의 감 염가능성을 막기 위한 예방 지침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중국이 1 월 11 일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첫 번째 사망 을 확인했을 때 베트남은 모든 국경 출입과 공항에서 의료 통제 를 신속하게 강화했다. 도착 시 방문객의 체온을 점검하고 기침, 열, 흉통 또는 호흡 곤란 증상을 보이는 사람은 테스트를 위해 의료 시설에 격리되었으며 엄격하게 모니터링 했다고 밝혔다. 베트남의 경우, 바이러스 감염으로 의심되는 사람들을 격리하고 감염된 환자들을 치료하고 검역하는 일을 훌륭하게 처리 해왔다 고 WHO는 밝혔다. 지금까지 베트남은 16 건의 사례를 기록했으며 그 중 7 건은 병 원에서 퇴원했으며 나머지는 모두 안정적인 상태로 전해졌다.

16 개의 감염 중 11 개가 Vinh Phuc 주 북부에서 발견되었다. 확진 감영자 11 명과 그들과 접촉 한 사람들은 치료 및 검사 를 위해 격리 관리되고 있다. WHO는 초기 탐지, 조기 격리 및 적극적인 치료가 매우 중요하 다고 밝혔다 또한, 유엔 보건 당국은 베트남의 전염병 발생 등 긴 급한 공중 보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높이 평가하고 있 다고 밝혔다. 이는 베트남의 의료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수년간의 투자로 가능해졌다고 WHO는 말했다. 그러나 WHO는 또한 베트남이 앞으로 더 많은 감염 사례가 예상 되기 때문에 높은 주의를 유지하여 모든 상황에 적절하게 대응 할 수 있도록 준비 할 것을 촉구했다. WHO는 이번 주 초에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를 대상으로 한 최초의 백신을 18 개월 안에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일요일 오후 현재 Covid-19의 전세계 사망자 수는 1,669 명으로 증가했으며 감염이 69,276 건에 이르렀다. 그 중 9,702 명이 회복 되었다고 밝혔다.

VNS 2020/2/16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