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September 22,Wednesday

베트남-중국 국경 게이트에서 과일 컨테이너 혼잡 악화

산업 통상부는 용 과일, 수박 및 잭 프루트를 운반하는 컨테이너 가 제한이 유지된다는 조언에도 불구하고 랑손과 라오 까이 북부 지방의 국경 관문으로 계속 대기중에 있다고 밝혔다. 중국은 지난 주 베트남과의 일부 국경을 열었지만 , 코 비드 -19 발생으 로 인해 중국측의 인력 부족으로 안해 통관이 지체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국경 관문의 많은 과일은 Tien Giang 및 Dong Thap 과 같은 남부 지방에서 생산된 것이다. 중국 국경의 몇몇 출입문은 폐쇄 된 상태에서 교통 혼잡이 극심 한 형편이니 농산물을 팔 수있는 다른 길을 찾도록 권고하고 있 는 실정이다. 일부 상인들은 세관 통과 절차를 기다리지 못하고 다른 북부 지역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농산물을 판매하기도 했 다. 이런 베트남 중국 국경의 유휴 사태는 지난 달 설날 이후 지 속되고 있다. 중국은 베트남 농업, 임업 및 해산물 제품의 최대 시 장으로 지난해 약 85 억 달러에 달하는 이 부문 수출의 27.8 %를 차지하고 있다.

VNS 2020/2/17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