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May 9,Sunday

냐짱에 인터컨티넨털 호텔 오픈

4월 1일~6월 30일, 1박 50불

2-11

인터컨디넨털호텔 그룹측은 최근 베트남 중남부 해안도시 냐짱에 자사의 브랜드로 새로운 호텔을 오픈했다고 발표했다. 총 279개의 객실을 갖춘 냐짱 인터컨티넨털 호텔은 56개의 고급 스위트룸을 갖추고 있다.

이에 대해 호텔측 관계자는 “냐짱은 아름다운 해변으로 이미 유럽 및 미국 등지에 이름이 널리 알려진 곳으로 레저 및 비즈니스 여행객들을 위한 고급서비스로 인터컨티넨털 호텔만의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호텔측은 오픈 축하를 위해 4/1일부터 6/30일까지 1박당 약 50++ 불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조식과 인터넷비 포함)

3 / 1 9, 베트남인베스트먼트리뷰

2 comments

  1. 50달러에 숙박이 가능한게 아니라, 앞으로의 가격에 50불 할인된 가격에 숙박이 가능한게 아닌지요.
    호텔측에 전화해서 알아보니 그렇다고하는데, 이게 맞는지 정확한 정보를 알고싶으니 혹시 정확하게 아시면 메일을 좀 주시면 안될까요?

    • 안녕하세요 ! 짜오베트남 입니다. 저희가 다시 확인해 본 결과 저희가 기사를 전달받고 게제된 시점(3월19일)과, 현재의 프로모션 시점이 서로 틀린것 같습니다. 거듭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현재의 프로모션은 4월1일 ~ 6월30일 프로모션가격 125 usd(250만동) 이라고 합니다.

      좀더 자세히 알아보지 못하고 게제한 점 사과드립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