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April 5,Sunday

“MUSIC, 뮤직, NUSIK”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3월 15일, 호치민 한인소년소녀 합창단 정기연주회

호치민 한인소년소녀 합창단이 2020년 3월 15일 일 요일 5시에 호치민 오페라극장에서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한인 합창단은 2008년 3월 제 1회 정 기공연을 시작으로 국내외 유명 음악가와 협연, 오 페라단과의 합동무대, 다양한 문화행사에서 공연을 해 오고 있다. 특히, 지난 2017년 6월 호이안에서 개 최된 국제합창 경연대회에서 어린이 합창부문 1등 을 수상했으며, 작년 2019년에는 부산에서 개최된 BIFF(부산 국제 어린이 애니메이션 축제) 축하공연 에 초대되어 영화의전당에 서는 뜻 깊은 경험을 가 지기도 했다. 올해는 객원지휘자로 MARK BELL (CIS International school vice president) 선생님과 함께 정기공 연을 가진다. MARK BELL 선생님은 캐나다에서 20 년 가까이 합창단을 이끌어 오신 유능한 지휘자로써, 합창단 아이들에게 보다 폭넓고 다채로운 노래의 세 계를 열어 줄 것이다. 호치민 한인소년소녀 합창단은 올해 정기공연에서 MARK BELL 선생님의 공동지휘 하에 보다 다양하 고 이채로운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MUSIC, 뮤직, NUSIK” 이라는 주제 아래 세계 여러 나라의 음악이 어떠한 모습을 가지고 있으며, 그 음 악이 우리에게 어떻게 다가오는지를 다양한 춤과 노 래를 통해 보여드릴 것이다. 축제의 자리에 여러분의 관심과 많은 분들의 참석 을 기대한다.

호치민 한인소년소녀 합창단 단장 김소현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