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5,Thursday

베트남, COVID-19 사태로 안면 마스크 수출 허가 필요

새로 발행 된 지침에 따라 베트남의 수출업자들은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 질병 (COVID-19) 방지를 위한 마스크를 수출하려면 지방 당국의 허가가 필요하다고 밝혔다.이 지침에서 베트남 정부는 보건 마스크를 의료 마스크에 준하는 수출 허가 정책을 적용하도록 지정했다. .의료용 마스크는 국제 원조 및 지원 목적으로 만 수출이 허용되고 있다.또한 수출액은 의료용 마스크 국내 생산량의 25 %를 초과하지않아야하며, 나머지 75 %는 국내 COVID-19 예방을 위해 보장되어야 한다고 밝혔다.그러나 이미 투자 증명서가 부여 된 수출 상품이나 2020 년 3 월 1일 이전에 계약된 건에 대하여는 적용되지 않는다고 한다.정부는 COVID-19 예방시 사용될 의료용 마스크에 대한 수출 허가를 부여하기 위한 서류 및 절차를 발행 함에있어 산업 무역부및 재무부와 주된 책임을 맡고 보건부에 책임을 부과했다. 보건부는 의료 마스크 표준에 대한 지침을 제공 할 책임도 있다고 밝혔다. 정부는 또한 의료 마스크 수출에 대한 감독을 조정하면서재무부에 수출 관리를 지정했다. 한편, 각 생산 업체는 보건부의요청에 따라 생산 능력을 보고 할 책임이 있다고 공지했다.안면 마스크는 세계 보건기구 (WHO)가 단독으로 사용하는 것이효과가 거의 없다고 주장했지만 COVID-19의 확산을 제한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된다.베트남의 대도시 인 하노이와 호치민시는 감염에 대한 두려움으로 인해 수요가 증가한 1 월 말에 바이러스 전염병의 초기 단계에서 ‘마스크 가뭄’을 경험했다.베트남 관세청에 따르면 동남아시아 국가는 2020 년 초 이래로600 억 VND (미화 260 만 달러)의 페이스 마스크를 수출했는데,그 중 30 %가 중국으로 선적되었다고 밝혔다.2019 년 12 월 중국 우한에서 처음 등장한 COVID-19는 토요일아침, 2월 29일 현재 85,100 명 이상이 감염되어 전 세계적으로2,924 명이 사망했다고 South China Morning Post는 밝혔다.

 

뚜오이쩨 2020/02/29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