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July 15,Wednesday

하노이, COVID-19 발생에도 불구하고 경제 성장 촉진

3 월 12 일 도시에서 열린 회의에서 부통 딘후 시의회 사무 총장은 현재 가장 중요한 임무는 COVID-19 발생을 억제하는 것이지만 또 다른 중요한 임무는 경제 성장의 감소를 막는 것이라고 말했다. 지자체 인민위원회 당위원회는 바이러스가 발생하는 중국, 한국, 일본의 3 개 주요 시장 방문자 수가 급격히 줄어 관광이가장 큰 타격을 받았다고 보고했다. 3 개 시장의 관광객은 하노이 총 외국인 수의 37 %를 차지한다.수출의 15 %와 수입의 50 %가 중국과 한국에 의존하고 있는 형편이라 산업 생산 역시 어려움을 겪었다. 하노이 총 외국인 투자의 41.5 %를 차지하는 일본, 한국 및 중국 투자 역시 감소 할 것으로 예상된다. 반면 농업은 3 %의 성장을 기대하고 있다. 또한제약 산업뿐만 아니라 의료 용품 및 건강 제품의 생산 또한 높은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게다가 전염병과 중미 무역긴장으로 인한 탈 중국의 물결은 하노이에게는 또 다른 기회이기도 하다.하노이는 1 월 ~ 2 월의 결과를 바탕으로 3 가지 성장 시나리오를 작성하고 첫 번째 목표를 선택하여 2020 년에 GRDP가 7.51%을 이룩하여 2016-2020 년에 5년간의 평균 7.37 %를 목표로하고 있다.핵심 솔루션은 질병을 효과적으로 통제하고 비즈니스 생산을 촉진하고 행정 개혁을 강화하는 것이다. 하노이는 이 기회를 통해오히려 비즈니스 및 투자 환경을 개선하고 비즈니스의 어려움을 제거하고 더 많은 투자를 유치하며 주요 프로젝트의 구현을가속화 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VNA 2020. 03. 16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