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April 5,Sunday

베트남에서 COVID-19 전염병으로 온라인 쇼핑이 빠르게 성장

베트남의 온라인 쇼핑은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 질병 (COVID-19) 전염병의 확장 가운데에서도 지난 몇 개월 동안 20 % 이상 성장했다. 동남아시아 국가에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호흡기 방울을 통해 전염되는 질병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방법으로 온라인 쇼핑을 선택했다.베트남 소매업체인 사이공 (Saigon Co.op)의 한 대표는 전화 주문과 공식 웹 사이트 주문이 평소보다 10 배 증가했다고 말했다.베트남의 주요 전자 상거래 사이트 인 티키 (Tiki)는 올해 첫 2개월 동안 얼굴 마스크, 습윤 조직 및 공기 청정기 등 인기 제품이 크게 성장했다고 보고했다. “성수기에는 주문이 매분 3,000-4,000에 도달 할 수 있다. 우리는 많은 상품을 지속적으로 재 입고 해야 합니다.”전자 상거래 사이트 SpeedL을 관리하는 롯데마트는 100~200 %의 주문이 급증하면서 온라인 쇼핑 플랫폼을 위해 더 많은 인력을 동원하고 있다. Shopee와 같은 많은 전자 상거래 사이트는 전염병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쌀, 말린 음식 및 통조림 식품을 더 필요로 하고 있다.베트남 전자 상거래 협회 부회장 Nguyen Ngoc Dung에 따르면,바이러스 감염을 피하기 위해 슈퍼마켓과 쇼핑몰을 찾는 사람들이 점점 줄어들고 있기 때문에 온라인 쇼핑은 그들이 필요한 것을 구매하는 가장 실용적인 방법이 되었다고 분석했다. Nielsen의 조사에 따르면 베트남 시민의 50 %가 COVID-19 전염병으로 인해 슈퍼마켓, 식료품 점 및 전통 시장 방문 빈도를 낮췄다.“온라인 쇼핑도 완전히 안전하지는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배송을 받은 후에는 항상 손을 깨끗이 씻습니다.”호찌민시 빈탄 지구에 거주하는 호 아이 탄은 말했다.

Tuoi Tre 2020. 03. 15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