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5,Thursday

Vietjet, 70 % 할인 요금 제공

베트남 최대 민간 항공사인 Vietjet은 모든 목적지로 향하는 프로모션 티켓을70% 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토요일에 성명서에서 밝혔다. 할인 요금은 Vietjet 및 Vietjet Thailand의 모든 국내 및 국제노선에서 화요일 24:00까지입니다. Vietjet은 “이것은 사람들과관광객들이 불안을 없애고 재충전하고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는 Vietjet의 의미있고 실용적인 선물”이라고 밝혔다.할인은 세금과 수수료를 제외하고 프로모션 티켓에만 적용한다고 언급했다. 승객은 웹 사이트에서 예약 할 때 프로모션 코드’BOOKNOW70’으로 Vietjet 티켓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이프로모션은 공휴일을 제외하고 2020년 4월 1일과 6월 16일 사이의 항공편에 적용된다. 또한, 이 프로모션 티켓은 항공사 웹 사이트, 모바일 앱, Facebook 계정, 공식 에이전트 및 매표소에서 이용할 수 있다.Vietjet은 매일 약 400 편 이상의 항공편을 운항하며 베트남, 인도, 일본, 대만,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태국, 말레이시아, 미얀마,캄보디아 등의 목적지에 걸쳐 지금까지 거의 1 억 명의 승객을수송해오고 있다.

VNA 2020. 03. 17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