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June 3,Wednesday

수입육 전문 정육점

베트남에서 고기가 먹고 싶을 땐, 주로 식당에서 사 먹거나, 마트의 정육코너에서 고기를 구입하는 것이 거의 일반적인 방법이다. 그런 우리에게 한 줄기 빛이 내렸으니 바로, 배달되는 정육점이다.
멀다고 안 보인다고 아무 고기나 막 배달해주는 곳이 아닌 25년 경력의 한국인 정육사가 가업을 이어가듯 자부심으로 운영하는 수입육 전문 정육점 The Meat House 와의 육즙얘기이다.

위생이 가장 중요하다.
“매일 아침 10시에 아들이 좋아하는 항정살을 구입해 가는 베트남 단골 고객도 있고, 매번 먼 거리를 마다하지 않고 찾아주시는 교민 단골 분들도 있습니다.”
아마도 현지 시장이나 마켓에서 구입하는 고기보다 신선하고 품질이 우수하다는 입 소문 때문일 것이다. 또한 7군 소재의 국제학교, 식당, 공장(나짱, 달랏, 붕따우 등)단지에도 납품하고 있으며 단 한번도 거래가 취소되거나 중단되는 일이 없다고 한다.
“저희 미트하우스 정육점 운영에 있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첫째도 둘째도 위생입니다. 아이들과 저희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고기를 제공하기 위해 해충방지 전문기업 세스코에 등록하여 일주일에 한번씩 발골실, 소매로 팔고 있는 1층매장 등 대대적으로 소독을 철저하게 실시하고 있습니다” 라며 축산물의 안심과 신뢰를 약속하여 생산-제조-유통의 전과정의 내역을 확인 할 수 있는 HACCP인증을 받아 소비자에게 믿을 수 있는 브랜드임을 강조한다.

정육점의 진화! 배달서비스와 육해공을 한 곳에서..
기존 틀에 박힌 정육점의 이미지을 버리고, 현대식의 깔끔한 실내 디자인과 최상급의 고기를 자랑하는 미트하우스는 집에서 손쉽게 받을 수 있는 배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선도 유지를 위해 대량으로 납품하는 학교, 공장, 식당은 주로 냉동차를 이용해 운반하고 개인 당일 주문 전화 경우, 신속하고 빠른 오토바이로 가정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미트하우스는 고기를 30만동이상 구매시 호찌민 전지역 무료배달 서비스와 100만동이상 구매시, 3D 마스크 6매 증정(재고소진시) 하고있다. 일주일단위의 이벤트 행사의 내용은 카카오톡 themeathouse1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매장에는 고기와 곁들어 먹을 수 있는 각종 소스, 쌈야채류, 냉동 해산물과 생선, 와인까지… 육해공을 정육점에서 찾을 수 있다!
바로 이것이2020년 신개념 정육점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