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ne 24,Thursday

4월 23일 부터 하노이, 호찌민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하노이와 호찌민시가 4월 22일 진행된 국가방역회의에서 ‘더 낮은 위험군’으로 분류되어 23일 목요일부터 사회적 거리 유지 캠페인을 완화하도록 허용됐다.
이날 발표된 조치에 의하면 2인 이상의 모임을 금지한 두 도시 모두 사회적 거리 유지 16번 지침을 해제하고, 20명 이상의 모임을 금지한 완화 된 15번 지침을 적용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하노이, 박닌성, 하장성내의 감염구역을 제외한 전국의 대부분지역이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에서 해제된다.
이에 따라 호찌민시에서의 비 필수 상점 영업이 가능해지지만, 15번 지침에 따라 운영을 하여야 한다. 3 월 27 일 발행 된 (Directive 15) 15번 지침은 전국 각 지역에 20 명 이상이 모이는 사회 행사를 중단하고 외부 직장, 학교 및 병원등에 10 명 이상이 모이는 경우가 없도록 하라는 조치이며, 공공 장소에서는 사람간 최소 2 미터의 거리를 유지해야 한다.

하노이 인민위원회 회장 인 Nguyen Duc Chung은 도시내 사회경제활동은 15번 지침에 따라 이루어 질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하노이 시내 바, 가라오케, 식당, 게임 센터 및 찻집 영업은 계속 금지되며, 20인 이상 사람들이 모이는 것도 금지된다. 아울러 당분간 스포츠 및 대형행사도 일시 중지 되며. 시민들은 필요한 경우에 한하여 정상적으로 외출 할 수 있지만 외출시 마스크를 착용하고 안전한 거리를 유지해야한다. 버스, 택시 및 승용차 서비스와 같은 교통편은 재개 할 수 있지만 특정 제한이 설정된다. 승객사이의 빈좌석을 유지하야 한고 모든 교통 수단에는 손 소독제가 있어야 한다.
4월 23일 기준으로 베트남의 COVID-19 누적확진자는 총 268 명이며, 이 중 223 명이 완치되었고, 일주일째 신규감염자는 없는 것으로 조사됐다. 브이엔익스프레스 2020/04/22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