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June 18,Friday

하노이 ‘제로 슈퍼마켓’ 등장

새로 개장 한 <행복 슈퍼마켓> 쌀, 계란, 면류 및 기타 생필품 무료로 제공

 

4 월 14 일 아침, 많은 하노이 사람들이 하노이의 Cau Giay District의 Tran Duy Hung Street에있는 행복 슈퍼마켓 앞에 대기했다. 최근 개장한 이 슈퍼마켓에서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모든 고객들에게 VND100,000 ($ 4.3)을 초과하지 않는 한도에서 5 가지 품목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 고객은 입구에서 2 미터 떨어져서 양식을 작성하고 직원의 도움을 받아 쇼핑을 시작합니다.
“어려우시면 필요한 것을 가져 가십시오. 크게 어렵지 않으시면 다른 사람을 위해 물건을 남겨 두십시오.” 라고 써있는 슈퍼마켓 앞에 팻말이 적혀있다. 한 기업이 운영하는 이 “행복 슈퍼마켓”은 Lang Son, Bac Giang, Bac Ninh, Hai Duong, Thai Nguyen 및 Thua Thien Hue 및 Phu Yen 지방의 북부 지방에 개설 된 곳 채인 중 하나다. 이 체인은 Covid-19 전염병이 해소될 때까지 이 프로모션을 계속할 예정이다.
이 무료 물품을 받기를 원하는 “구매자”는 양식을 작성해야한다. 2 주 후, 그들은 또 다른 은 음식을 받기 위해 다시 슈퍼마켓 으로 돌아올 수 있다. 호아는 앞으로 2 주 안에 상황이 나아지면 더 큰 어려움에 직면 한 사람들을 위해 양보할 생각이라고 약속했다.
“Zero 물품을 제공하는 행복 슈퍼마켓”의 코디네이터 Nguyen Minh Trang에 따르면 그녀의 회사는 8 개의 매장을 이런 제로 물품을 비축하기 위해 거의 100 억 VND (42,688 달러)를 소비했다고 말했다.
슈퍼마켓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전 8 시부 터 오후 5 시까 지 영업한다. 4 월 14 일 까지 최대 400 여명이 이 행복 슈퍼마켓에서 생필품을 받았다. 브이엔익스프레스 2020/04/15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