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5,Thursday

5월 10일부터 COVID-19의 영향을 받는 근로자를 위한 지원금 지불예정

노동부, 부당 및 사회 문제 Dao Ngoc Dung은 5 월 5 일 아침에 사회 보장 패키지의 구현에 대해 신속하게 보도했다. (사진 : Đ.BNH)

다오 응옥 둥 노동부 장관은 5월 5일에 열린 2020 년 4 월 정부 정례 회의에서 밝혔다.

– 우선적으로 서부 지방 정부 산하 구민에게 지불된다.
– 휴일을 이용하여 각각의 집으로 지불될 것이다.
– 하노이 시민들은 이번 휴일에 지급받을 것이다.

융 장관에 따르면, 지금까지 모든 지역은 COVID-19 전염병의 영향을받는 사람들과 기업을 지원하는 사회 보장 패키지를 가동하기도 했다.
40/63 개 주와 도시의 빠른 보고서에 따르면 공로 서비스, 사회 보장 수혜자, 빈곤층 및 빈곤층 가정에 약 20조 VND가 이체되었으며 5월 15일에 지불할 예정이다.
Dao Ngoc Dung 장관은 정부의 사회 보장 지원 패키지는 “당과 국민 사이의 밀접한 관계를 보여주는 전례없는 결정”이며 이 지원 패키지에 관해 이야기 할 때, 나는 오래 전에 국가가 가난한 사람들을 위해 국가의 국고를 개방하는 것을 보고 눈물을 흘렸다고 말했다. 융 장관은 국민을 지원하기 위해서 지급되는 이자금은 수십만 명의 노인, 병자, 소득이 급격히 하락한 사람들, 생계가 곤란한 노동자, 복권 판매자 등에게 사용될 것이라 말했다.
또한 장관 다오 응옥 융은 62조동 사회 보장 패키지 지원 정책으로, 기관 및 관계 부처가 이 긴급자금을 조기 실행하기 위해 밤낮으로 노력하고있다 고 말했다 관계부처는 이 정책과 관련된 사람들로부터 질문과 피드백을 받고 응답하기 위해 콜센터 (111)를 열었다. 지난 5 일 운영 동안 콜 센터 111은 거의 47,000 개의 관련 전화를 받았다.
이번 회의에서 노동부, 사회 보장 부 장관은 최근 COVID-19 전염병에 의해 영향을 받은 많은 기업들이 일이 중단되어 여성과 노동자들의 노동을 해고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이 사역은 현지인과 협력하여 이 현상을 바로 잡기 위해 시의 적절하게 지적했다. 융 총리는 최근 근로 노동 시장에 복귀하는 사람들, 특히 자유 노동력이 증가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2020 년 4 월, 10 만 명당 실업 보험에 등록 된 직원 수 는 2020 년 3 월에 비해 9 % 증가하였고, 4 월 말에 계약을 해지하고 일자리를 잃는 직원의 수는 67만 명 (3 월에 비해 27 만 명 증가)이다.
그러나 5 월 첫 며칠 동안 실업 보험에 등록한 직원의 수는 감소하는 조짐을 보였고 시장으로의 노동 복귀는 점차 개선되었다고 Dung 장관은 말했다.
다오 응옥 융 총리는 또한 이번 회의에서 베트남의 외국인 전문가 및 근로자에 대한 노동 허가를 계속 유지할 것을 제안했다.
베트남에서 일하기를 원하는 외국인 노동자와 전문가들을 위해 장관은 베트남 노동자들이 담당할 수 없는 필요한 분야와 산업에 우선 시 할 것을 제안했다. 외국인 근로자의 도입은 매우 제한적이며 전염병 예방 및 통제에 대한 요구 사항을 보장해야 한다.
특히, 다오 응옥 융 장관은 사람들과 기업을 위한 사회 보장 지원 패키지를 계속해서 구현하기 위해 상황을 이용하지 않도록 통제하기 위해 지역 노동당과 협력 할 것을 제안했다. 한 번 철회된 사회 보험은 다시 증가시키기가 어렵기에 상황을 엄격하게 통제하고 모기지를 엄격하게 관리한 후에 사회 보험을 구입 할 것을 요구했다.
“총리는 이 상황을 최소화 하기 위해 전자 보험으로 신속하게 전환하도록 연구에 지시했다”고 Dung 장관은 말했다.
뚜오이째 2020/05/05

user imag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