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7,Saturday

베트남의 아름다운 푸른길 Top 20

여행지를 소개하는 iVIVU.com에서는 야생 그대로의 길로 위험하지만 아름다움 산악길 Top 20를 소개 하였습니다. 장거리로 이동하는 운전자들과 배낭여행자까지 거친 땅을 밟으며 매력적인 대 자연의 아름다움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01. 마피 랭 (Ma Pi Leng) 길 – 하장 (Hà Giang)

북쪽의 4대 산악길 중 하나인 Ma Pi Leng이라는 이름은 “말의 코”를 의미합니다. 이곳은 길이 20km 해발 2,000m로 Meo Vac 마을과 Dong Van을 연결하며 베트남에서 가장 위험한 길로 손꼽힙니다. 하지만 위험함을 극복하고 정상에서 찍은 사진을 보는 순간, 사진작가들이 인정한 장소인지 이해 할 수 있습니다.

02.오 퀴호 (ô quy hồ) 길 – 라오 까이(Lào Cai)

user image

La Quai와 Lai Chau의 두 지방을 연결하는 길이가 거의 50km입니다. 북쪽지역에서 가장 웅장한 산악길이라 불리는 O Quy Ho는 2,000m의 고도에 있는 절벽길은 산외곽를 둘러싸고 있어 인상적입니다. 아찔함을 극복하고 산의 정상에 오르면 그림 같이 펼쳐진 바다와 구름를 감상 할 수 있습니다. 절경이 아름다워, ‘천국의 문’ 이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습니다.

03. 파딘 (Pha Đin) 길 – 손 라, 라이 차우 (SƠn La, Lai Chau)

Pha Din 길은 Ta Phin 고원은 Son La와 Lai Chau지방으로 나뉩니다. 총 길이가 32km 인 이 산길은 매우 거친 지형으로 가파른 절벽 그리고 깊은 골짜기가 연이어 있습니다. Pha Din 길은 매우 거칠고 울퉁불퉁하지만 숨막히게 황홀한 경치로 유명합니다. Pha Din 길에서 가장 높은 지점은 해발 1,648m입니다.

04. 카 우파 (Khau Pha) 길 – 엔 바이 (Yên Bái)

Khau Pha 길은 Mu Cang Chai-Khau Pha 가장 높은 산을 통과하는 길 중 하나입니다. 베트남에서 가장 가파른 산의 순위에 들어가 있기 때문에 안개가 자욱한 날의 등산은 위험합니다. 이 길은 Yen Bai 지방의 Van Chan 지역과 Mu Cang Chai 지역의 경계 지역으로 해발 1,200m에서 1,500m의 고도를 자랑합니다. 이와 같은 유명 지역으로는 La Pan Tan, Mu Cang Chai, Tu Le, Che Cu Nha, Nam Co 등이 있습니다.

마 푸크 (Mã Phục) 길 – 카오 뱅 (Cao Bằng)

고속도로 양쪽에 위치한 봉긋하게 올라온 석회암의 모습은 두마리의 말이 서있는 모습과 같다하여 Ma phuc의 이름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 곳은 Tra Linh 지역의 Cao Bang에서 22km 떨어진 3번 국도 중 가장 아름다운 길로 알려져 있습니다. 봄과 여름철의 Ma Phuc 길 양쪽에 뻗은 녹색 옥수수 밭과 꽃밭의 경치는 매우 아름답습니다.

샤 통 (Xá Tổng ) 길- 디엔 비엔 (Điện Biên)

Xa Tong 길은 Tuan Giao에서 Lai Chau까지 25km의 길게 늘어선 길입니다. 이 길 주변에는 넓게 펼쳐진 들판을 볼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너무 위험하여 한동안 여행자의 발걸음이 끊힌 곳이였습니다.하지만 이곳은 여전히 매우 아름다운 절경을 자랑하지만 어둠이 찾은 산악길은 위험 할 수 있습니다.

파롱 (Pha Long) 길- 라오 까이 (Lào Cai)

Pha Long의 길을 통과하면 그 곳에는 작은 마을 Muong Khuong-Lao Cai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마을에 가기 위해서는 비포장도로를 지나야합니다. 이 가파른 산길 주변으로 약 20km 길이의 Chay 강이 흐르는 절경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탐 딥 (tAM Điệp) 길- 닌빈 (nInh bÌnh)

Tam Diep산 지역에 있는 3개의 길 1A국도는 닌빈 (Ninh Binh)지방의 마을이 있습니다.
북쪽의 첫 번째 길은 해발 68m, 두 번째는110m, 세 번째 길은 80m입니다. Tam Diep길 북쪽에는 양쪽 뻗어 있는 로키산맥처럼 자리해있어, 군 부대의 전략적인 방어술을 적용하기에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

 

박섬 (Bắc Sum) 길 – 하장 (Hà Giang)

Ha Giang과 Quan Ba 사이에 위치한 구불구불한 이 길을 따라 걸으면, 자연을 즐길 수 있는 기분좋은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알려지지 않은 길을 찾아보는 것도 이 여행의 묘미가 될 수 있습니다.

퉁케 (Thung Khe) 길- 호아빈 (Hòa Bình)

Hoa Binh 6번 고속도로에 위치한 Thung Khe 길과 White Stone 길은 가파르지 않지만 바위 절벽을 통과해야합니다. 이른 아침과 정오에는 맑고 푸른 하늘을 볼 수 있지만, 해가 걷어지는 오후에는 안개가 흩어지는 지역 특성으로 정해진 인원만 수용하여 위험한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응앙(Ngang) 길 – 하띤, 꽝빈 (Hà Tĩnh, Quảng Bình)

Hoang Son Quan으로도 알려진 Ngang 길은 Ha Tinh시 남쪽으로 75km 떨어진 Ha Tinh 지방에 있습니다. Ha Tinh과 Quang Binh 지방을 연결하는 1A국도에 근접한 위치에 있습니다. Ngang 길은 아름다운 해변가로 유명하고 유적지와 고대 사원이 많은 자연 경관을 갖추고 있습니다.

하이 번 (Hải Vân) 길- 다낭, 투어 티엔 후에 (Đà Nẵng, Thừa Thiên Huế)

하이 반 산 (Han Van Mountain)을 따라 뻗어있는 하이 반(Hai Van) 길 은 길이가 약 20km이며, 티우 티엔 후에와 다낭을 연결하고 있습니다. 하이 반는 해발고도 500m의 실크처럼 부드러운 갈대밭을 이루고 있으며 그 곳을 찾은 방문객들은 북쪽의 Lang Co 어촌 마을과 남쪽의 다낭 도시를 한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