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3,Tuesday

후지제록스 베트남

사무기기의 선두주자 후지제록스는 제록스 창립자 조셉 윌슨의
“보다 나은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사람들이 서로를 잘 이해하게 하는 것”이라는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한국, 중국, 일본, 호주, 베트남 등 아태지역 13개국가에 디지털복합기, 프린터, 디지털 인쇄시스템을 생산,공급하고 있다. 관공서나 학교, 상업인쇄업체 및 출판사부터 중소기업이나 대기업까지 넓은 분야의 고객을 만나는 베트남후지제록사가 지난 2010년 베트남에 진출하여 베트남에서도 그 명성을 크게 알리고 있다. (대리점 운영은 1994년부터 시작)

후지제록스는 어떤 회사인가?
Fuji Xerox Vietnam Co., Ltd.는 호주, 중국,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뉴질랜드, 필리핀, 한국, 대만, 태국, 캄보디아 및 미얀마의 다른 운영 회사와 함께 후지 제록스(일본)의 전액 출자자회사이다. 우리는 1994년부터 베트남에서 사업을 시작했다. 그 16년 동안, 후지 제록스는 주요 제품으로 강력한 유통 채널을 구축한 다기능 장치로 2010년 5월부터 후지 제록스 베트남 주식회사가 공식적으로 설립되었다. 본사 다이렉트 사무용 기기 판매 시작, 문서 솔루션 및 디지털 인쇄기 사업으로 고객님을 찾아뵙고 있다.
후지 제록스 베트남은 베트남기업의 성장을 돕기 위한 장기적인 노력으로 베트남 시장에 획기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각 기업이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일 수 있고 더 큰 기업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제품 및 솔루션의 전체적인 생태계를 제공한다. 여기에는 세계적 수준의 사무실 기기 다기능 장치, 클라우드 및 모바일 솔루션, 멀티 채널 마케팅 솔루션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 솔루션이 포함된다.

후지제록스의 강점은? 바로 ‘글로벌 서비스’
후지제록스만의 강점은 <스마트해진 글로벌 서비스>이다.
기업문서관리에 대한 전반적인 전문컨설팅과 문서프로세스에 대한 아웃소싱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비용절감 및 생산성 향상 그리고 보안강화 등의 지속가능 경영에 대한 기업의 다양한 경영과제 해결을 지원하고 있으며 전 세계 160개 국가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예전에는 복사기, 팩스 그 역할에만 충실하면 되었다. 하지만 이제는 사무용 복합기도 스마트 시대로 접어 들고 있다. 스마트 오피스, 클라우드 환경이 대두되면서 대부분의 사무기기가 모바일과 연동되므로, 이메일이나 팩스 등이 오면 직접 복합기까지 가지 않아도 스마트폰에서 확인하기 때문이다. 이로써 사무실업무에는 점차 시간이나 공간의 제약이 없어지고 있다.

user image

2013-2019 베트남 시장에서 7년 연속 A3복합기 시장 점유율 선두를 달리고 있다
다각화 된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는 주로 사무용 다기능 장치, 디지털 인쇄기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 또한 베트남, 일본, 한국, 대만 등 다국적 경험이 풍부한 영업 인력과 우수한 현장 및 원격 지원 서비스 및 폭넓은 서비스 범위를 갖춘 글로벌 회사이다. 따라서 후지 제록스 베트남은 서비스 영역 전체에서 최고의 품질과 혁신을 제공하는 토탈 문서 솔루션 제공 업체를 목표로 모든 비즈니스 파트너의 전문적인 요구를 충족시켜 드리고 있다. A3 복합기 부문에서 4년 연속 31% 이상의 시장 점유율로 1 위, A3 컬러 복합기에서 47%의 시장 점유율로 12년 연속 (2008-2019) 최고의 위치를 유지하고 있다.

혁신적인 기술 및 주력 제품
플래그십 다기능 모델 AP/DC VII C 시리즈를 통해 당사는 기존 토너보다 약 30~ 60℃ 낮은 융합 온도를 자랑하는 Fuji Xerox Super EA-Eco 토너를 도입하였다. 세계적 수준의 저온 융합 성능만 아니라 작은 글씨와 선을 보다 선명하게 재현하여 입자를 줄여, 융합 온도를 낮추고 고광택 인쇄를 가능하게 하는 토너 기술을 사용하면 기존 Fuji Xerox EA 토너에 비해 광택 모드에서 전력 소비를 약 40% 줄일 수 있어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원격 장치로 24시간 기계 상태 확인
기계에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해결하여 후지 제록스의 업계 최고의 예측 기술력으로 가동 중지 시간 완화, 생산성 극대화 및 고객의 영업이익률을 증가시킨다.

한국기업 영업 전담팀
다국적 직원으로 구성된 후지 제록스 베트남은, 한국/일본/대만기업 및 중국 기업/로컬 기업 담당 전담팀을 구성하여 한국인/일본인/대만인/베트남 직원들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후지제록스 베트남의 사회공헌 활동 (CSR)
“내일의 아이들을 위해”
2016년부터 FXV는 베트남의 농촌 지역의 교육 불균형을 줄이기 위해 Save the Children (SC)과 협력하여 FX 기업의 주력 커뮤니티 참여 프로그램인 학습자료 프로젝트 “To the Children of Tomorrow”를 진행하고 있다. 국가의 교육 목표에 기여하고자 FXV는 지난 3 년 동안 베트남 전역의 농촌지역에 있는 7,500 명의 어린이들에게 19,500 권의 책을 제공하여 3-6 세의 어린이들의 독해 기술과 베트남 어휘를 공부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최근 이 행사는 베트남 남동부 칸토 주와 베트남 북부 옌 바이 주에서 열렸으며, 직원들이 조직한 흥미로운 독서 활동과 야외 활동을 통해 소외 계층 어린이들에게 행복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FXV와 FX Hai Phong (FXAP 100%자회사, 생산공장)은 의미 있는 커뮤니티 참여를 공유하기위해 손을 잡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FX Hai Phong의 지원으로, 지원되는 지역의 교사뿐만 아니라 더 많은 어린이들에게 혜택을 주기위해 책 수가 늘어났다. 미래 세대를 위한 교육은 Fuji Xerox에서 가장 중요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간주된다. FXV는 비즈니스 운영을 통해 사회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이해 관계자들과 계속 협력할 것이다.

Covid-19 대응
코로나 바이러스가 우려인 현 상황에서도 Fuji Xerox Vietnam은 비즈니스 우발 사태 계획을 잘 수립하여 직원, 고객 및 파트너 회사와 연합하여 비즈니스 활동을 유지한다.
후지제록스에서는 다음과 같은 즉각적인 조치를 취했다.
비행기 탑승이 필요한 모든 출장을 중지하고, 직원들의 사무실 출근을 제한하고, 불필요한 회의를 취소하고, 직원들이 집에서도 같은 환경에서 일할 수 있도록 조치함은 물론, 동시에 유지 보수 서비스 계약중인 고객에겐 무제한으로 방문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Covid-19 상태를 파악하고 잘 대응하여 고객에게 변함없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