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April 20,Saturday

사이공 퍼니처

“Excellent Product 우수제품 | Eco – Friendly 친환경제품 ”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새로운 컨셉과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가구를 고객의 입장에서 품질의 안전성, 실용성까지 꼼꼼하게 고려하여 합리적인 가격을 제안한다. 공간레이아웃과 인테리어, 가구 쇼핑과 맞춤제작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사이공퍼니처는 사무용가구 인테리어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이공 퍼니처는?
디자인 제안 다양한 프로젝트와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설계기술과 디자인 감각으로 고객의 요구와 여건을 고려하여 공간에 최적화된 가구를 제안하고 있다.
공장 생산 관리 가구 원가 절감과 합리적인 품질 및 가격으로 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하여 국내 직영 공장을 설립해 제품을 생산 및 공급하고 있다.
인테리어가구&맞춤가구 기성 디자인가구로 해결 할 수 없는 경우 맞춤가구&시스템 가구를 이용하여 꼭 필요한 사이즈나 용도에 맞게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고객서비스 다양한 가구를 신속하고 최적의 시간에 납품이 가능하도록 노력하고 있다.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원스톱 서비스로 현장의 이동 가구 및 붙박이 가구 모두 설치가 가능하며, 사후 제품 관리 서비스에도 신속하게 대응해 불편을 최소화 한다.

다양한 프로젝트의 가구를 설계, 제조, 공급
Saigon Furniture Co., Ltd는 기업의 경영환경에 요구되는 보다 전문화된 업무 공간을 창조하며 기능성은 물론 확장이 편리하도록 하고 밝고 화사한 색상, 현대적 감각을 가미한 디자인으로 사용자에게 업무능력 향상, 사무 환경의 개선을 위해 노력한다.
Saigon Furniture 는 사무실, 아파트,은행, 학교, 호텔, 쇼룸, 리조트 등 다양한 프로젝트의 가구를 설계, 제조, 공급 및 설치 실적을 보유한 사무가구 및 인테리어 가구 생산 회사 중 하나이며, 한국의 파트너 회사인 ㈜토템의 디자인 연구소를 통하여 시대 흐름에 맞는 젊고 창조적인 디자인을 공유하고 있으며 또한 생산에 많은 경험을 가진 고도의 전문 직원들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 2017년 영업소 개설 시작으로 호찌민 9군에 공장 설립 후 생산 라인 확충과 자동생산라인을 구축해왔으며 2021년 도장 설비 등을 추가 확대 투자할 예정이다.

user image

각종 주문형가구를 한국장비와 기술로 제작
대량 생산으로 인한 원가 절감, 정확한 제단은 균일한 생산 관리, 공정관리를 가능하게 함으로서 균일한 품질 경영의 성과를 이룰 수 있는 목재용 CNC 제단기, 각종 판재에 마감재인 엣지를 접착하는 직선 엣지 접착 기계, CNC 곡선 엣지 접착 기계, 제단 된 판재에 홀의 크기, 깊이를 다양하게 작업할 수 있는 보링작업, 원,타원형, 땅꽁 모양 등 다양한 곡선 형태의 제품을 가공할 수 있는 루터 작업등 다양한 형태의 시설을 갖고 있다. 이와 같은 자동화 된 현대적인 기계 및 장비를 바탕으로 Saigon Furniture는 상품의 품질은 물론 미학까지 고려해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한국 디자인의 제품으로 고객에게 전문적이고 편안한 업무 공간을 제공하여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Saigon Furniture의 주 제품은 사무용 가구와 가정용 씽크대, 붙박이 장 등이 있으며 베트남 현지 사정에 맞는 철제 가구 또한 생산하고 있으며 삼성전자의 가구협력업체로 등록되어, 삼성물산과 KCC등의 회사에 제품을 납품하고 있다.

2군 소재 영업소 확대 개편, 하노이 지사 조기 설립
고객에게 최고의 디자인,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는 것이다. Saigon Furniture는 기업의 경영환경에 요구되는 보다 전문화된 업무 공간을 창조하고 있다. 환경친화적 제품생산과 기능성은 물론 확장이 편리하도록 모듈화 된 제품으로 각종분야의 전문가들에게 창조적이고 친환경적인 업무환경을 만들어 드리고 있다. 밝고 화사한 색상, 현대적 감각을 가미한 디자인으로 고객의 요청하신 업무능력 향상, 사무실 환경의 개선을 위해 손색없는 시공으로 만족을 드리기 위해 좋은 품질과 차별화를 선도하는 가구업체이다. 또한 침체 기조인 베트남 내수 시장의 매출 비중 확대와 소비자 선택 폭 확대를 목표로 제품 군을 보다 다양하게 보유하기 위해 설계 디자인 팀 인력 추가 확충, 2군 소재 영업소 확대 개편, 하노이 지사 조기 설립 및 대리점 개설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Saigon Furniture 사이공퍼니처
주소: 108, No.6 St., Buu Long Quarter, Long Binh Ward, District 9, HCMC / 상담 및 문의전화 :0794.308.318 / 카카오톡: doogown7

특별히 Saigon Furniture의 공장 소재지가 9군 빈홈씨티에서 5분 정도의 아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시공비 절감 요인과, 혹시 있을 A/S 문제에도 유연하게 대응이 가능해 빈홈씨티 아파트 입주 고객들에게 저렴하고 다양한 디자인 콘셉으로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해 드릴 수 있다.
무료 상담, 디자인, 설치. / VND 5,000,000 주문시 무료 배송 / 제품 보증 기간은 12 개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