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September 22,Wednesday

빈증코참 사랑의 집 짓기 준공식

지온 컴의 후원과 빈증 코참이 힘이 되어..

지난 6월 1일, 9시에 트엉 떤 면소재지에서 빈증코참 회원사인 지온컴 김병권 회장의 후원으로 ‘사랑의 집짓기’ 준공식을 가졌다.
빈증성 외무국 타오, 직원, 현 청년위, 현 교육국, 트엉 떤 면장, 여성동맹, 청년 동맹, 지온컴 임강선 법인장, 직원, 빈증코참 사무국장등과 국제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초등학교 대표 5명등 30여명이 참석하여 이루어졌다.
‘사랑의 집짓기’ 후원을 받은 가정은, 7세 딸이 혈액암으로 힘겨운 싸움을 하는 어려운 가정을 선정하여 이루어졌다. 이날 준공식장에는 면장, 이장, 여성위와 청년동맹 등이 하루빨리 건강을 회복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선물 또한 준비하여 전달하였다. 트엉 턴 면장은, “지온 컴 기업과 빈증코참이 힘이 되어, 집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따뜻한 보금자리를 만들어 주는 뜻 깊은 과정에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Copy Protected by Chetan's WP-Copyprotect.